UPDATED. 2020-10-21 10:27 (수)
크립토 디파이 프로젝트 디비(DIVI), 비트맥스 상장
상태바
크립토 디파이 프로젝트 디비(DIVI), 비트맥스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9.28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사용자 친화적인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속도를 내고 있는 디비(DIVI)가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맥스에 상장한다.

비트맥스는 오는 29일 오전 10시 EDT에 디비(DIVI)를 상장하며 DIVI/USDT 거래 페어를 발표했다. 유저들은 9월 24일 낮 12시 EDT부터 출입금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디비는 결제, 보상, 다양한 금융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암호화폐다. 'Crypto Made Easy' 디비(DIVI) 프로젝트는 다른 암호화폐와 법화를 단일 플랫폼에 혼합해 다중 통화 접근 방식을 채택하여 세계에서 가장 사용자 친화적인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전념한다.

디비는 자사 플랫폼에서 무료에 가까운 수수료를 요구함으로써, 기술적 장벽이나 비싼 수수료로 인해 일반 대중의 참여가 부족한 크립토 분야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이 회사는 e-bank의 지배지분을 매입하고 Ridivi로 브랜드를 변경했으며, 송금 및 디파이 시장 경쟁을 위해 지갑내 원클릭 은행 계좌, 스테이킹 풀, 인스턴트 스왑 및 법정 화폐 온/오프 램프를 법정 화폐와 통합하고 있다.

현재 디비는 자체 핀테크 (Ridivi)를 보유한 유일한 암호화폐로, 휴대전화나 컴퓨터를 가진 세계 누구나 디지털 자산을 효율적으로 소유하고 사용할 수 있는 디비의 미래를 효과적으로 지원한다. 디비는 다계층 마스터노드 네트워크 발명, 주간 '로터리 블록' 기술, 크로스 체인 스티킹 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탄탄한 토큰 이코노믹스 구조를 구축했다. 디비는 이 구조와 커뮤니티 중심의 접근방식을 결합해 2017년 5월 이후 2번째로 성능 좋은 ICO로 260만 달러만 모금한 뒤 현재 시장 가치가 1억1000만 달러를 넘었다.

디비의 다양한 서브팀, 파트너 및 커뮤니티는 게임, 디지털 노매드 공간, 미디어/엔터테인먼트, 판매자 솔루션 및 디파이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다양한 사용 사례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는 디지털 화폐 대량 채택의 시대를 이끌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