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28 (금)

비둘기 지갑, 모바일앱 출시… "티핑 기능 탑재도 준비 중"
상태바
비둘기 지갑, 모바일앱 출시… "티핑 기능 탑재도 준비 중"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9.29 09: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디지털자산 월렛서비스 비둘기 지갑이 앱으로 출시되며 모바일 기반 서비스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보안과 편의성을 최적화한 디지털자산 월렛서비스 ‘비둘기 지갑’은 전세계 이용자들의 보다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모바일 앱 버전을 통해 기존 웹서비스에서 구현되고 있는 편의성 높은 다양한 기능들을 모바일 UI로 최적화, 유무선 플랫폼 여부에 상관없이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뒀다"라고 밝혔다.

또한 자산예치 현황을 한눈에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내 지갑’, 빠른 시세정보 확인 및 편리한 자산간 매도 및 매수를 지원하는 ‘시장’, 다양한 보안 및 사용옵션 제공을 위한 ‘내 정보’ 등 초보자들조차 불편함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구현이라는 비둘기 지갑의 철학을 모바일 앱에서도 구현했다.

‘비둘기 지갑’은 이번 모바일 앱 버전 출시를 계기로,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금융활동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아시아, 아프리카, 남미지역 등에서 사용자 기반을 더욱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 2019년 4월 공식 오픈한 ‘비둘기 지갑’의 30만 회원 중 90% 이상이 해외 이용자로, 이 중 아시아, 아프리카, 남미지역 이용자 비율은 무려 70%가 넘는다.

김은태 비둘기 지갑 대표는 이번 앱버전 출시와 관련 “모바일앱 출시에 이어 올 하반기 내 디지털자산의 소액기부가 가능한 티핑 기능 탑재를 준비 중”이라며 “유무선 플랫폼의 제약 없이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디지털자산 플랫폼으로의 기능과 역할을 적극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