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30 18:11 (금)
의료 플랫폼 미스블럭, 보안 검증 완료… '투명 생태계' 구축
상태바
의료 플랫폼 미스블럭, 보안 검증 완료… '투명 생태계' 구축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9.2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블록체인 기반의 의료 서비스 플랫폼 미스블럭(MISBLOC)이 블록체인 전문 검증 업체 슬로우미스트로부터 보안 검증을 완료했다고 23일 밝혔다.

미스블럭은 블록체인 기반의 의료 서비스 플랫폼으로 환자, 병원, 정부 및 공공기관에게 검증된 의료 정보 제공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 생태계를 구축을 목표로 의료 서비스에 블록체인을 도입하여 환자 개인 정보의 안정성과, 병원의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를 제공한다.

슬로우미스트는 중국 샤먼에 기반을 둔 블록체인 생태계 보안 전문 업체이다. 설립 이래로 디지털 자산 거래소, 디지털 자산 지갑, 스마트 컨트랙트,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총 800개 이상의 보안 검증을 수행했다. 대표적으로 디지털 자산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 후오비(Huobi), 퍼블릭 블록체인 이오스(EOS) 등이 있다.

이번 보안 감사를 통해 미스블럭은 ERC-20 기반의 자체 토큰 MSB의 안정성을 슬로우미스트로부터 검증받았다. MSB는 슬로우미스트의 총 13개의 보안 검증 항목을 문제없이 통과했으며, 디지털 자산 거래소 상장에 문제가 없음을 인정 받았다.

미스블럭 김도희 대표는 “이번 보안 검증을 통과해 미스블럭은 투명하고 검증된 미스블럭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미스블럭은 앞으로도 안전한 생태계 조성에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블럭의 자체 토큰 MSB는 지난 22일 국내 코인원 거래소에 처음으로 상장했다. MSB 토큰은 코인원 원화마켓에서 거래 가능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