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4 11:25 (금)
크립토 핀테크 플루토스 토큰(PLU), 비트맥스 상장
상태바
크립토 핀테크 플루토스 토큰(PLU), 비트맥스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0.30 1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월스트리트 퀀트 트레이딩 베테랑들이 구축한 디지털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맥스(BTMX)는 30일 오전 10시 EDT에 PLU/USDT의 거래쌍으로 플루토스 토큰(PLU) 상장을 발표했다.

플루토스(Plutus)는 매장 내 또는 온라인 구매 시마다 3%의 크립토를 적립하고, 동반 앱을 통해 법화와 크립토 모두를 관리할 수 있는 신흥 디파이 카드다. 플루토스와 함께 쇼핑함으로써 사람들은 보상으로 PLU 토큰을 벌게 된다.

PLU 토큰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위해 상환되거나, 플루토스 카드와 대리 사용되거나, 아마존, 스카이, 알리익스프레스, 나이키, 그리고 다른 많은 브랜드와 같은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소매점에서 추가 캐시백을 열기 위해 보관될 수 있다. 향후 2분기 동안, 플루토스는 수많은 서비스와 기능을 출시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는 비트코인 통합과 모바일과 웹 앱 모두를 위한 플루토스만의 비-관세 지갑 확장을 포함한다. 회사는 2022년까지 은행 면허 취득은 물론 그 과정에서 사용자 경험 향상이라는 장기 목표를 갖고 있다.

중앙화 은행 상품과 대조적으로 플루토스는 크립토 시장에서 유일한 비관세 카드 중 하나이다. 플루토스 덱스는 맞춤형 분산형 거래소로, 유일하게 암호화폐 법화 거래쌍을 제공하는 분산형 거래소 중 하나이다. 덱스는 사용자가 제3자 중개자 없이도 자산을 전환할 수 있도록 플루토스 웹 및 모바일 앱에 편리하게 내장돼 있어 사용자가 자신의 돈을 통제할 수 있다.

플루토스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중앙화된 거래소에서 첫 번째 암호화폐를 구입하는 대신 매일 온라인과 매장 내 구매를 위해 3%의 암호화폐를 획득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설계되었다. 사용자는 영국 계정이나 유럽 IBAN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두 자산 유형과 거래하기 위해 자신의 암호화폐 지갑을 연결할 수 있다.

플루토스 팀은 40년 이상 금융, 지불, 소프트웨어 개발 경력을 가진 베테랑들로 팀을 구성했다. 플루토스는 현재 은행 라이선스를 신청하고 있으며, 잠재적으로 이 회사가 업계 최초의 비관세 크립토 은행으로 만들어질 가능성이 높다. 또 앞으로 2분기 안에 웹과 모바일 앱 전반에 걸쳐 다양한 확장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인 것으로 확인됐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