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암호화폐 규제 해제...크라켄, 인도 시장으로 사업 확장 발표
상태바
인도 암호화폐 규제 해제...크라켄, 인도 시장으로 사업 확장 발표
  • 안혜정 기자
  • 승인 2020.03.10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 대법원, 암호화폐 거래 및 업무 금지 해제 판결 내려
미국에 소재한 암호화폐 거래소 크라켄이 인도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사진출처=픽사베이)
미국에 소재한 암호화폐 거래소 크라켄이 인도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사진출처=픽사베이)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미국에 소재한 암호화폐 거래소 크라켄이 인도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인도 대법원이 인도 내 은행들과 암호화폐 기업들의 업무 금지 해제 판결을 내렸기 때문이다.

거래소 크라켄은 최근 인도 중앙은행(RBI)가 겪은 암호화폐 거래 금지 조치 때문에 크라켄의 인도 진출에 많은 장애물이 됐다고 언급했다. 크라켄은 인도 시장 진출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발표하지 않았다.

거래소 크라켄의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부서장 서니 레이(Sunny Ray)는 인도 대법원의 최근 판결에 대해 “인도 대법원의 암호화폐 금지 해제 판결은 매우 인도에게 매우 중요한 순간이 될 것이다”라며 “사토시가 비트코인을 개발한 이유는 중앙은행들의 역할이 충부하지 않다는 판단을 했기 때문이다. 인도 내 암호화폐 산업은 고생을 하면서 많은 성과를 얻었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레이 부서장은 "15억 인구가 사는 인도 시민들에게 암호화폐에 대한 접근성을 가질 권리를 선사하기 위해 크라켄은 끝까지 싸운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