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6 17:34 (목)
인도 거래소 바이유코인, 라이선스 획득 후 해외시장 진출
상태바
인도 거래소 바이유코인, 라이선스 획득 후 해외시장 진출
  • 안혜정 기자
  • 승인 2020.04.01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 암호화폐 시장에 긍정적 변화의 바람 불어
인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유코인(BuyUCoin)이 에스토니아 시장 진출을 위해 에스토니아 금융 당국의 승인을 받았다. (사진출처=픽사베이)
인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유코인(BuyUCoin)이 에스토니아 시장 진출을 위해 에스토니아 금융 당국의 승인을 받았다. (사진출처=픽사베이)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인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유코인(BuyUCoin)이 에스토니아 시장 진출을 위해 에스토니아 금융 당국의 승인을 받았다. 거래소 바이유코인의 CEO 시밤 타크랄(Shivam Thakral)은 2019년 말 암호화폐-일반 화폐 거래 라이센스를 이미 받은 상태이며 암호화폐 월렛 라이선스를 2020년도에 획득했다고 전했다.

또한 거래소 바이유코인은 유저 1억 명 이상과 가맹점 300만 곳 이상을 보유한 인도 모바일 기반 결제 시스템 (Mobikwik)과 3월 31일 협업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거래소 바이유코인의 해외 진출 소식과 모바일 결제 시스템 Mobikwik과의 협업 소식은 인도의 암호화폐 산업 내에서 긍정적인 신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인도 대법원은 인도 내 은행들이 암호화폐 관련 업무를 하지 못하도록 오랫동안 금지해 오던 방침을 뒤집는 판결을 최근에 내렸다. 인도 대법원의 판결이 있은 후 모바일 결제 시스템 Mobikwik은 인도 내 모든 암호화폐 거래소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결제 서비스 제공 기회를 열수 있게 됐다. 거래소 바이유코인은 Mobikwik과의 협업을 통해 스마트 폰에 기반을 두어 접근성이 더 용이한 트랜잭션을 유저들에게 제공할 것 이라고 언급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