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LPX 토큰으로 트레이딩 실력 향상하는 방법: 런치패드 XYZ VIP 혜택
상태바
$LPX 토큰으로 트레이딩 실력 향상하는 방법: 런치패드 XYZ VIP 혜택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0.10 11: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화폐 스타트업이자 인공지능 트레이딩 플랫폼인 런치패드 XYZ(Launchpad XYZ)가 2023년 플랫폼 출시를 앞두고 사전 판매에서 모금액 187만 달러를 달성하며 지속적으로 참여 투자자를 늘려가고 있다.

런치패드 XYZ는 초보 암호화폐 투자자를 위한 교육 과정부터 고급 트레이딩 도구, NFT 마켓플레이스, 탈중앙화 거래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런치패드 XYZ가 다루는 영역
런치패드 XYZ는 스스로를 “종합 웹3 생태계”라고 지칭하며 초보 투자자와 숙련된 가상화폐 트레이더 모두를 위한 다양한 자원을 제공한다. 초보 투자자를 위한 런위드런치패드(LearnWithLaunchpad) 프로그램에서는 교육 강의와 학습 자료를 제공한다.

숙련도 높은 투자자는 플랫폼에서 다양한 고급 분석 도구와 트레이딩 신호, 일간 뉴스레터 ‘트레이딩 엣지’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트레이딩 엣지는 “시장을 선도하는 알파”를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런치패드는 트레이딩 도구와 교육 자료 외에도 웹3 사용자에게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한 곳에 모으고자 한다. 일례로 P2P NFT 마켓플레이스, 탈중앙화 거래소, 신규 NFT 민팅, 플레이투언 게임 등의 기능도 모두 접근할 수 있도록 개발하고 있다.

웹3 지갑도 추가되어 사용자가 안전하게 자산을 보관하면서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전체 플랫폼의 유틸리티 토큰 $LPX를 스테이킹하면 파트너 할인 혜택과 화이트리스트 기회 등을 얻을 수 있다.

런치패드 XYZ의 CEO 테렌스 리바우도(Terence Ribaudo)에 의하면 런치패드 XYZ는 웹 3 세계에 진입할 수 있는 “인도적이며 선별된 포털”이다. 리바우도는 런치패드 XZY가 제공하는 핵심 가치를 “블록체인 시장 최고의 프로젝트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묘사했다.

◆유틸리티 토큰 $LPX: 사용권 그 이상
$LPX 토큰은 런치패드 XYZ 생태계의 유틸리티 토큰으로 중추적 역할을 수행한다. 플랫폼의 여러 기능을 이용하는 입장권의 성격을 가졌을 뿐만 아니라, 토큰을 스테이킹하면 화이트리스트 권한,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인센티브는 $LPX가 나중에 주요 가상화폐 거래소에 상장되었을 때 시장의 매도 압력을 줄일 수 있다.
 

런치패드 XYZ는 또한 고급 점수 평가 시스템 LPQ와 아폴로 기능을 가진 인공지능 기반 트레이딩 도구를 개발해 초보 트레이더와 노련한 웹3 사용자 모두의 필요를 충족시킨다.

런치패드 XYZ는 올인원 웹3 허브가 될 대담한 계획을 가졌다. $LPX 토큰은 플랫폼의 입장권이면서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사용자를 끌어들인다. 2023년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런치패드 XYZ는 앞으로 약속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한 긴 여정을 이어갈 것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