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가상화폐 투자자 사이에서 화제인 'AI 크립토 플랫폼', 인기 요인은?
상태바
가상화폐 투자자 사이에서 화제인 'AI 크립토 플랫폼', 인기 요인은?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0.24 11: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런치패드 XYZ는 유틸리티와 시간 한정 인센티브를 제공하며 다양한 계층의 가상화폐 투자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유틸리티 토큰 $LPX 사전 판매는 193만 달러를 돌파했으며 사전 판매 자금은 다양한 웹3 기능에 초점을 맞춘 플랫폼 개발에 사용된다. 런치패드 XYZ는 탈중앙화 거래소, 고액 자산의 분할된 소유권 등의 기능을 구현할 계획이다. 

◆사전 판매 인센티브에 접근하는 동적 구조
런치패드 XYZ는 LPX 토큰 사전 판매 초기에 20%의 보너스 토큰 혜택을 제공했다. 7일 마다 보너스 혜택은 1%씩 감소했으며 이제 내일이면 12% 보너스도 마감된다. 

런치패드 XYZ의 핵심 가치는 기능성에 있다. LPX 사전 판매가 종료된 후에는 토큰 스왑과 NFT 트레이딩을 모두 수행할 수 있는 탈중앙화 거래소 및 부동산, 럭셔리 자동차 등 고액 자산의 조각화된 자산 등의 기능이 추가된다. 

위의 기능을 사용하려면 $LPX 토큰을 최소 90일 이상 스테이킹해야 한다. 
 


◆암호화폐 투자자를 위한 AI 도구
런치패드 XYZ는 인공지능 기술을 도입해 투자자를 돕고자 한다. 런치패드 지수(Launchpad Quotient)라고 부르는 AI 도구는 400개 이상의 데이터를 분석해 자산의 위험보상비율을 분석한다. 

게다가 대시보드에 도입되는 AI 검색창은 사용자의 쿼리에 따라 투자할 만한 자산을 제안한다. 런치패드 XYZ 개발팀은 웹3 산업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CEO 테렌스 리바우도(Terence Ribaudo)가 이끈다. 

모든 핵심 팀원의 링크드인 프로필 역시 공개하여 프로젝트 전체의 신뢰도를 높였다. 런치패드 XYZ 로드맵을 보면 2023년에 웹3 지갑, 토큰 디렉토리, 교육 허브 등을 출시할 계획이다. 

런치패드 XYZ는 기능성과 투명성, AI 기반 도구에 초점을 두고 있어 앞으로 웹3 투자 플랫폼이 어떻게 발전할지 미리 엿볼 수 있게 해준다. LPX 토큰 사전 판매는 전문가와 투자자 모두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유틸리티와 AI가 암호화폐 산업에서 어떻게 결합될 수 있는지 선례를 제공하려 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