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코인 투자자가 조용히 모으고 있는 '이 AI 가상화폐', 뜨기 전에 구매해야 하는 이유?
상태바
코인 투자자가 조용히 모으고 있는 '이 AI 가상화폐', 뜨기 전에 구매해야 하는 이유?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0.18 11: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Freepik-rawpixel.com)
(이미지=Freepik-rawpixel.com)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런치패드 XYZ가 웹3 투자의 복잡한 세계를 단순화할 플랫폼을 새로 제안한다. 런치패드 XYZ의 대시보드는 가상화폐와 NFT 분야에서 복잡한 분석 기능 및 인사이트가 담긴 데이터를 제공하며 초보 투자자와 숙련된 투자자 모두의 수요를 충족시킨다. 

네이티브 토큰 LPX를 스테이킹하면 다양한 배타적 기능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런치패드 XYZ가 LPX의 정식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상황에서 투자를 단순화할 다양한 기능은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제 런치패드 XYZ의 13% 사전 판매 보너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간도 하루 밖에 남지 않았다. LPX는 사전 판매에서 이미 19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으며 0.0445 달러에 토큰을 판매하고 있다. 

◆런치패드 XYZ 기능 자세히 보기
런치패드 XYZ는 토큰 스왑과 NFT 트레이딩을 위한 탈중앙화 거래소(DEX)와 부동산, 럭셔리 자동차 등 고액 자산을 조각화한 자산 기능 등을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투언 게임 베타 모드와 비공개 ICO 프로젝트의 배타적인 접근권 등도 제공한다. 

위의 기능을 사용하려면 LPX 토큰을 최소한 90일 이상 스테이킹해야 한다. 스테이킹 메커니즘은 LPX 토큰의 수요를 높이기 위해 설계되었다. LPX 토큰은 조각화 자산 투자 시 수수료 지불 과정에도 사용된다. 

LPX 토큰을 보유하면 런치패드 DEX에서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런치패드 XYZ는 현실 세계와 관련된 유틸리티를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로 제공해 다른 프로젝트와 차별화된다. 

플랫폼은 400개 이상의 데이터를 추출하고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고안한 위험보상 점수로 가상화폐 분석을 돕는다. 런치패드 지수(LPQ)라고 불리는 이 도구는 초보 투자자와 숙련된 트레이더 모두 정보에 입각한 투자 결정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플랫폼은 또한 사용자 친화적인 AI 검색 박스를 제공해 사용자가 쉽게 유망한 코인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지금 구매할 만한 신규 코인 5개를 추천해달라고 요청하면 플랫폼이 5개의 프로젝트와 성장 잠재력의 이유를 제시한다. 
 

◆런치패드 XYZ의 비전: 웹3 투자를 쉽게
런치패드 XYZ 개발팀은 웹3 산업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CEO 테렌스 리바우도(Terence Ribaudo)가 이끈다. 모든 핵심 팀원이 링크드인 프로필을 공개해 익명성이 일반화된 암호화폐 세계에서 신뢰도를 높인다. 

로드맵은 앞으로의 런치패드 XYZ 플랫폼 개발 계획을 상세히 서술했다. 개발팀은 2023년 2분기에 웹3 지갑을 출시할 예정이며, 토큰 디렉토리와 플레이투언 게임 허브, NFT 스크리너 등을 3분기에 출시할 예정이다. 

마지막 분기에는 탈중앙화 거래소와 교육 허브 등 부수적인 기능을 공개할 예정이다. 

런치패드 XYZ는 다양한 투자 기회와 스테이킹 보상, 네이티브 토큰 LPX를 활용하여 웹3 투자에 안정성과 간결함을 더하고자 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스미토 2023-10-19 23:55:34
2023년 2분기 지난지가 언제인데 지갑이 곧나온다느니...시자사 프로의식이 딸리시나보네 시기도 이상하고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