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크립토닷컴, 광고 모델로 할리우드 스타 맷 데이먼 확정
상태바
크립토닷컴, 광고 모델로 할리우드 스타 맷 데이먼 확정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0.29 15: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크립토닷컴이 할리우드 스타 맷 데이먼(Matt Damon)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내세웠다고 29일(현지 시각)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맷 데이먼이 맡은 '운은 용감한 자에게'라는 광고는 잠재적인 암호화폐 사용자 및 투자자의 전 세계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크립토닷컴에 따르면 이 광고는 전 세계의 빌보드와 TV로 게재될 것이며 주요 스포츠 프랜차이즈 및 조직과의 파트너십 포트폴리오에 포함될 예정이다.

이 발표는 크립토닷컴이 2009년 맷 데이먼과 게리 화이트가 공동 설립한 깨끗한 물 프로젝트인 워터닷오알지(Water.org)에 100만 달러를 기부한 것과 같은 주에 나왔다. 그는 이 플랫폼이 전 세계 사람들에게 미래를 통제할 때 필요한 도구를 제공할 것이라는 자신의 견해를 말했다.

암호화폐 거래소에 자신의 이름을 건 맷 데이먼은 아카데미 상과 두 개의 글로벌 그로브를 수상한 유명인이다. 지난 9월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2,2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미국인의 거의 절반이 유명인의 지지를 받는 디지털 자산에 투자를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지난 19일 암호화폐 거래소 제미니(Gemini)와 가수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가 비트코인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을 것이라고 발표하기도 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