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크립토닷컴, 트위치 라이벌스와 파트너십 체결… 첫 공식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
상태바
크립토닷컴, 트위치 라이벌스와 파트너십 체결… 첫 공식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11.04 10: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플랫폼인 크립토닷컴이 트위치 라이벌스(Twitch Rivals)와 다년간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발표했다. 트위치 라이벌스는 상호작용이 가능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인 트위치 스트리머들이 모여 라이브로 흥미로운 대결을 펼치는 행사이다. 

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크립토닷컴은 트위치 라이벌스의 첫 공식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이자, 아태지역 최초의 트위치 라이벌스 공식 마케팅 파트너가 됐다. 뿐만 아니라, 크립토닷컴은 트위치 라이벌스의 첫 공식 암호화폐 플랫폼 파트너로서, 성장하는 암호화폐 산업과 e스포츠 업계를 융합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크립토닷컴의 공동창립자 겸 CEO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은 “e스포츠의 장이라 할 수 있는 트위치 라이벌스를 당사의 업계 선도적인 스포츠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전 세계 10억 명 이상의 게이머는 물론, 게임 및 e스포츠 팬들은 암호화폐와 뗄래야 뗄 수 없는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라고 설명했다. 

크립토닷컴은 트위치 라이벌스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서 카테고리 독점권, 스트리밍 방송 중 브랜드 노출, 미디어 노출, 트위치 이벤트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 등과 같은 혜택을 얻게 된다. 

양 사의 이번 파트너십은 11월 4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트위치 라이벌스: 얼티메이트 챌린지(Twitch Rivals: Ultimate Challenge)를 시작으로 한다. 양일간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오프라인 e스포츠 토너먼트를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마련된다. 크립토닷컴의 브랜드는 매년 북미, 라틴아메리카, 유럽, 중동, 아프리카, 그리고 아태지역에 걸쳐 방영되는 250회 이상의 트위치 라이벌스 방송에 노출되게 된다. 

트위치의 글로벌 스폰서십 세일즈 총괄 라우 가라테(Lou Garate)는 “트위치 라이벌스는 전세계 팬들로 구성된 충성도 높은 글로벌 커뮤니티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크립토닷컴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열정적이면서도 기술에 정통한 시청자를 유입할 수 있는 새롭고 흥미진진한 기회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hjh@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