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CoinEx와 ViaBTC의 비트코인 반감기 캠페인에 참여하고 엘살바도르 7일 여행권을 획득하세요
상태바
CoinEx와 ViaBTC의 비트코인 반감기 캠페인에 참여하고 엘살바도르 7일 여행권을 획득하세요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3.07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CoinEx와 주요 암호화폐 마이닝 풀 ViaBTC가 함께 행운의 당첨자 5명에게 일주일간의 엘살바도르 여행을 보내주는 새로운 캠페인 “A Travel Of Less is More”을 시작했습니다. 선구적인 “비트코인 도시”에서  6박 7일간 보내는 이번 여행은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가 “Less is More” 정신을 어떻게 완벽하게 실현하는지 보여주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암호화폐의 안식처, 엘살바도르
이번 캠페인은 CoinEx와 ViaBTC 사용자들을 엘살바도르에 초대하여 비트코인의 변혁적인 파워를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합니다. 엘살바도르는 암호화폐 채택의 선구자로서 암호화폐 수도로 유명합니다. 비트코인을 법정화폐로 채택한 최초의 국가인 엘살바도르는 무수히 많은 암호화폐 애호가들을 끌어모았습니다. 비트코인은 단순한 디지털 화폐가 아니라, 일상적인 거래에서부터 엘살바도르의 여가 활동에 이르기까지 일상 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이러한 진보적인 접근 방식은 엘살바도르를 전 세계 암호화폐 애호가들의 안식처로 만들었습니다. 캠페인 당첨자들은 엘살바도르에서 가상 화폐가 어떻게 금융을 혁신하고 있는지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얻게 될 것입니다.

◆“A Travle of Less is More” 캠페인 – 참여 방법 및 경품 안내
캠페인 기간 동안 CoinEx에 가입하고 거래를 최소 한 번 이상(모든 시장에서 총 거래량 200달러 이상) 수행한 신규 사용자는 자동으로 추첨에  응모하게 됩니다.

기존 CoinEx 사용자의 경우, 양식을 작성하고 캠페인 기간 동안 가입 및 거래할 친구를 10명 초대해야 합니다. 초대한 친구 중 최소 3명 이상이 거래를 성공적으로 완료(모든 시장에서 총 거래량 100달러 이상)하면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ViaBTC의 캠페인에 참여한 사용자들 중 이벤트 기간 동안 5일 이상 ViaBTC에서 BTC 채굴에 해시레이트를 기여한 사용자는 추첨을 통해 엘살바도르 7일 여행권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얻게 됩니다. 지금 여기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BTC 해시레이트 TOP5인 ViaBTC는 포괄적인 글로벌 암호화폐 채굴 풀입니다.

무작위로 선정된 5명의 당첨자는 CoinEx와 ViaBTC가 지원하는 왕복 항공료와 숙박 시설을 포함한 6박 7일간의 엘살바도르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또한 CoinEx와 ViaBTC는 당첨자들이 멋진 여행을 시작할 수 있도록 브랜드 의류와 액세서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CoinEx 또는 ViaBTC 관련 내용이 포함된 여행 동영상을 만들고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는 당첨자에게는 추가 보상으로 50달러 상당의 식음료 바우처가 제공됩니다.

◆전문성을 바탕으로 암호화폐 채택 촉진
이번 콘테스트는 참여형 인터랙티브 이니셔티브를 통해 암호화폐 채택을 촉진하겠다는 두 브랜드의 공동 노력을 보여줍니다. 암호화폐 분야의 선구자인 CoinEx와 ViaBTC는 전문성, 간결성, 보안이라는 브랜드 원칙을 지키며 비트코인과 같은 가상화폐의 실제 유틸리티를 보여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를 통해 참가자들은 암호화폐가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금융 가능성을 만들어내고 있는 방식에 대한 귀중한 통찰을 얻게 될 것입니다.

◆CoinEx 소개
2017년에 설립된 CoinEx는 더 쉬운 암호화폐 거래를 만들기 위해 전념하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CoinEx는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5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현물 및 마진 거래, 선물, 스왑, AMM, 재테크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inEx는 설립 이래 '사용자 우선' 서비스 원칙을 확고히 지켜오며 공정하고 존중받는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CoinEx는 사용하기 쉬운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수준의 경험을 가진 개인들이 암호화폐 세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