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CoinEx의 첫 브랜드 데이 캠페인: 거래소의 가치 향상과 비전 전달 
상태바
CoinEx의 첫 브랜드 데이 캠페인: 거래소의 가치 향상과 비전 전달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2.01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CoinEx는 2024년 1월 23일부터 매월 24일을 "CoinEx 브랜드 데이"로 정하고 이를 발표했다. 해당 브랜드 데이에서 플랫폼은 전 세계 사용자들과 협력하여 CoinEx 브랜드를 강화하고자 하며, 이를 위해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1월 24일에 시작된 CoinEx의 첫 번째 브랜드 데이는 공식적으로 1일 동안 진행되었다. 이 기간 동안 전 세계 약 10,000명의 사용자가 CET 에어드랍 이벤트에 참여했다. 이 첫 번째 브랜드 데이 이벤트는 성공적으로 종료되었고,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1월의 브랜드 데이 이벤트 주제는 "배우고 벌기 1,000,000 CET 에어드랍" 였다. CoinEx 브랜드 소개를 학습하고 퀴즈를 완료한 모든 플랫폼 사용자는 CET 에어드랍의 랜덤 추첨에 참여할 자격이 있었다. 참가 인원은 10,000명으로 제한되었으며 각 참가자는 100 CET의 에어드랍을 받았다.

◆CoinEx 브랜드 데이 정보: 매월 24일을 CoinEx와 함께 보내기
24일은 CoinEx에게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이는 2017년 12월 24일, CoinEx가 탄생한 날이기 때문이다. 오늘날, 우리는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7주년을 맞이하고 있다. 2024년부터는 우리가 결정한대로, 매달 24일을 "CoinEx 브랜드의 날"로 지칭할 것이다. 시간이 흘러가면서, 이 특별한 날을 통해 그동안의 특별한 인연을 기리고 여러분과 함께하길 기대한다.

1월 24일에 진행된 CoinEx 브랜드 데이를 기념하여, 전 세계 이용자들은 SNS 플랫폼을 통해 토론에 참여하고 해당 이벤트에 대한 지지와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도 했다. 일부 이용자들은 이 브랜드 데이가 암호화된 금융과 브랜드 철학을 주제로 한 CoinEx와 이용자 간의 소통의 축제로 표현했다. CoinEx 브랜드 데이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CoinEx의 발전 과정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와 플랫폼 철학에 대한 더 명확한 이해를 얻을 수 있었다.

◆CoinEx, 핵심 브랜드 가치 유지 - "User-first" 및 고품질 프로젝트 탐색
CoinEx는 지속적으로 "user-first"라는 브랜드 개념을 고수해왔다. 플랫폼은 사용자들의 요구와 거래 경험을 중심으로 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업그레이드해왔다. 또한, CoinEx는 전 세계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오는 5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에게 전문적이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oinEx는 빠르고 포괄적인 상장 전략을 유지하며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찾아내고 있다. 플랫폼은 지속적으로 자산 관리를 개선하고 현재는 800개 이상의 암호화폐와 1200개 이상의 거래 시장을 지원하여 글로벌 사용자들의 다양한 투자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CoinEx는 CET 에어드랍 스테이션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위해 많은 에어드랍을 출시하여 사용자들이 시장의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왔다. 앞으로도 CoinEx는 계속해서 시장의 주목을 받는 뜨거운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발굴하여 플랫폼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활동을 제공할 계획이다.

CoinEx 브랜드 데이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플랫폼의 개념을 전달하기 위한 첫 번째 발걸음이다. CoinEx 생태계가 계속해서 확장되고 인프라가 개선되면서 CoinEx 브랜드는 더 많은 의미와 가치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전 세계의 암호화폐 사용자와 새로운 금융 투자자들은 CoinEx 브랜드의 지속적인 발전을 목격하게 되며, CoinEx와 함께하여 기회의 다양성을 더 깊이 탐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Tag
#CoinEx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