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CoinEx, 첫 번째 브랜드 비디오 공개: 비트코인 반감기와 "적은 것이 더 많다" 철학에 대한 해석
상태바
CoinEx, 첫 번째 브랜드 비디오 공개: 비트코인 반감기와 "적은 것이 더 많다" 철학에 대한 해석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3.04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CoinEx가 2024년 비트코인 반감기를 카운트다운하는 첫 번째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Coin In CoinEx"라는 제목의 2분짜리 시네마틱 광고는 CoinEx의 브랜드 철학의 렌즈를 통해 업계의 중요한 이정표를 요약합니다. 이전 티저 영상 옥외 광고에 이어, 드디어 CoinEx의 신비로운 프로모션 영상 풀버전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반감기라는 렌즈를 통해 CoinEx의 브랜드 미션을 전달하는 스토리라인
2분 분량의 프로모션 영상은 평범한 코인으로 시작해 실생활의 부침을 겪으며 변화하는 코인의 여정을 묘사합니다. 코인은 CoinEx의 웹3 세계로 들어와 비트코인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코인을 위해 맞춤화된 새로운 차원에서 일련의 모험을 시작합니다. 궁극적으로 변화된 비트코인은 모든 암호화폐 애호가들이 꿈과 재정적 자유를 달성하도록 돕기 위해 돌아옵니다.

이 영상은 자축하는 마케팅 스턴트보다는 미래의 암호화폐 환경을 형성할 중요한 이정표에 대한 CoinEx의 헌사를 보여줍니다. CoinEx는 진입 장벽을 낮추고 모든 수준의 사용자가 더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암호화폐 거래를 간단하고 누구나 접근할 수 있게 하여 주류 암호화폐 채택을 촉진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기를 희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편의성, 전문성, 단순성을 강조하는 장면들
이 비디오 공개 후 CoinEx의 CEO 하이포 양이 트위터에서 공유한 것처럼, 비트코인 반감기의 정신은 암호화폐 진입 장벽을 낮추고 주류 채택을 촉진하며 모든 수준의 사용자를 위한 거래 경험을 단순화한다는 CoinEx의 오랜 브랜드 가치와 맞닿아 있습니다.

동영상 곳곳의 장면은 하이포 양이 트윗에서 언급했듯이 제품 개선, 상장, 서비스, 보안 인프라에서 "적은 것이 더 많다"는 철학에 대한 CoinEx의 노력을 강조합니다. CoinEx는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최적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자산 상장을 위해 거래소는 엄격한 연구, 분석 및 평가를 수행할 때 품질, 속도, 포괄성의 원칙을 준수하여 사용자가 투자할 수 있는 고품질 프로젝트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CoinEx가 제품, 서비스, 토큰 상장, 마케팅의 관점에서 CoinEx 생태계 내에서 '전문성'이라는 가치를 지키기 위한 의지와 헌신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CoinEx의 제품, 서비스, 브랜드 철학에서 "적은 것이 더 많다"를 지지하는 것이 비트코인 반감기의 정신과 어떻게 공명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반감기로 인해 단기적으로는 채굴 보상이 감소하지만, 이러한 설계는 장기적으로 비트코인의 가치를 높여줍니다. 마찬가지로 CoinEx는 복잡성을 간소화함으로써 브랜드를 차별화하는 더 명확하고 효율적인 사용자 경험을 창출합니다. 동영상 전반에 걸쳐 반감기 개념을 창의적으로 통합한 것은 편의성, 보안, 접근성을 강조하는 CoinEx의 "적은 것이 더 많다"는 접근 방식이 비트코인 발전을 강화하는 데 있어 반감기의 역할을 어떻게 반영하고 있는지를 잘 보여줍니다. 반감기가 미래를 위한 비트코인 강화를 목표로 하는 것처럼, 암호화폐 거래를 단순화한다는 CoinEx의 브랜드 가치 또한 암호화폐의 장기적인 성장과 주류 채택을 촉진합니다. 

비트코인의 다음 반감기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CoinEx는 색다른 접근 방식을 통해 이 중요한 암호화폐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CoinEx는 업계의 미래를 좌우할 패러다임 전환, 즉 Coin In CoinEx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CoinEx 한국 공식 커뮤니티에서 "Coin In Coinex" 동영상을 확인하세요. 동영상에서 CoinEx의 마법을 경험해 보세요.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