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ViaWallet에서 CoinEx Wallet: 웹3를 향한 최고의 관문
상태바
ViaWallet에서 CoinEx Wallet: 웹3를 향한 최고의 관문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16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CoinEx가 최근에 차세대 암호화폐 지갑인 ViaWallet - CoinEx Wallet을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CoinExWallet은 사용자들에게 분산된 금융 및 웹3 애플리케이션의 세계로 향하는 간소화된 출입구를 제공합니다.

금융과 기술 사이의 경계가 더욱 모호해지는 상황에서, CoinExWallet은 다양한 블록체인과 프로토콜을 아우르는 일체형 플랫폼을 제공하여 디지털 자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CoinExWallet은 브랜드 정체성을 발전시켜 더 많은 사용자들이 분산된 서비스와 서비스에 손쉽게 접근하며, 이를 통해 친숙함과 신뢰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이 Wallet은 신규 사용자와 기존 사용자 모두가 안전하게 암호화폐 세계에 진입하고 탐험할 수 있는 장벽을 낮추는 데 주력합니다. 

CoinExWallet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BNB 체인, 폴리곤, 솔라나를 비롯한 52개의 다양한 주류 퍼블릭 체인을 지원하여 사용자가 다양한 토큰을 안전하게 저장, 전송, 수신, 스왑, 지분 등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CoinEx 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인 Haipo yang은 "CoinEx Wallet은 블록체인 상호작용의 복잡성을 감소시키면서 동시에 그 가능성을 확장한다"며 "암호화폐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에게 웹3 활동을 위한 간편하고 안전한 홈베이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강력한 기능이 결합돼 사용자들에게 한 차원 높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들은 암호화폐 거래뿐만 아니라 분산 금융, NFT, 메타버스와 같은 웹3 애플리케이션에도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 Wallet은 안전한 거래뿐만 아니라 다양한 웹3 활동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며 기능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100만개 이상의 토큰에 대한 멀티체인 지원
- 내장 멀티체인 토큰 스왑 기능
- NFT 인벤토리 및 다중 체인 전송
- PoS 프로토콜의 보상 획득
- 가속화된 비트코인 거래

CoinEx는 계속해서 진화하는 웹3 환경에 맞춰 제품 성능을 개선하고 기능을 확장할 것입니다. ViaWallet에서 CoinExWallet으로의 업그레이드는 사용자 경험과 능력을 풍부하게 하는 혁신에 대한 전적인 헌신을 나타냅니다.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기념하기 위해 CoinExWallet은 기존 사용자와 그 이상의 사용자들을 위한 흥미로운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할 것입니다. 이에 따라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입니다. 

CoinEx Wallet으로 암호화폐 관리의 미래를 경험해보세요.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하세요.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