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인공지능 플랫폼 'y프리딕트' 모금액 400만 달러 돌파… 마지막 단계 임박
상태바
인공지능 플랫폼 'y프리딕트' 모금액 400만 달러 돌파… 마지막 단계 임박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0.04 14: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y프리딕트는 올인원 AI 플랫폼으로 투자자에게 거래 시그널, 기술적 분석, 정량적 분석, 인기 암호화폐 센티멘트 분석 등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젝트는 현재 AI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 및 협업 도구 라이트밍글(WriteMingle)의 베타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이 테스트를 통해 AI 기술력을 입증했다.

y프리딕트는 추가로 y프리딕트 프리딕션(yPredict Predictions), y프리딕트 리포지토리(yPredict Repository), y프리딕트 애널리틱스(yPredict Analytics), y프리딕트 마켓플레이스(yPredict  Marketplace), y프리딕트 터미널(yPredict Terminal)을 개발 중이다.

한편 y프리딕트의 사전 판매는 마지막 단계인 8단계의 바로 전 단계인 7단계가 진행 중이며 토큰 판매 가격은 0.10 달러이다. 마지막 단계 도달 시 토큰 가격은 0.11 달러로 인상되며 상장 예정 가격은 0.12 달러이다.

◆y프리딕트 - 올인원 AI 솔루션 표방
y프리딕트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분석 솔루션 기업으로 y프리딕트 생태계는 $YPRED 토큰을 중심으로 돌아간다. 

사전 판매 종료 후 출시하는 y프리딕트 애널리틱스는 투자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사전 판매 참여자는 y프리딕트의 데이터 저장소, 분석 도구, 최첨단 트레이딩 단말기, 예측 플랫폼 등 전반적인 서비스를 할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프로젝트 팀은 “y프리딕트의 예측 모델을 통해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인기 코인에 대한 가격 예측이 아주 정확하게 이뤄질 수 있다”고 답했다. y프리딕트 애널리틱스 액세스를 위해서는 최소 500달러의 $YPRED 토큰을 보유해야 한다.

◆라이트밍글, y프리딕트가 선보이는 고품질 콘텐츠 생성기
라이트밍글은 고도화된 자연어 처리 및 생성 AI 기술을 활용해 콘텐츠 크리에이터 및 기업이 손쉽게 고품질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덕분에 초보자도 쉽게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라이트밍클 베타 버전 출시에 대해 y프리딕트의 CEO 라지 샤르마(Raj Sharma)는 “라이트밍글 베타테스트 버전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라이트밍글은 시간 소모가 큰 SEO 최적화 및 감수를 AI가 대신하여 크리에이터는 콘텐츠 전략 및 제작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표다"고 소감을 밝혔다. 

라이트밍글을 활용하여 크리에이터는 실시간 문법 및 표절 검사, 메타디스크립션, 타이틀 등 SEO 최적화를 진행할 수 있다.

y프리딕트는 올인원 AI 솔루션으로 트레이더, 퀀트 전문가, 애널리스트, 개발자가 합심하여 개발했다. 라이트밍글 베타테스트 참여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