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Y프리딕트, 사전 판매 마감 임박… 참여자에게 AI 기반 가상화폐 분석 기능 독점 사용 특권 제공
상태바
Y프리딕트, 사전 판매 마감 임박… 참여자에게 AI 기반 가상화폐 분석 기능 독점 사용 특권 제공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1.17 13: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화폐 시장에 투자할 때 경쟁자 보다 우위를 점하는 것은 성공과 실패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알려지지 않은 최신 도구를 찾아 떠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y프리딕트(yPredict)는 수많은 가상화폐 베테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y프리딕트는 AI와 머신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한 고급 가상화폐 애널리틱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태계의 핵심에는 ERC-20 유틸리티 토큰 $YPRED가 있다. 해당 토큰은 플랫폼 구독에 사용된다. 

y프리딕트의 대중적 인지도는 아직 낮다. 하지만 올해 여러 AI 추적 및 분석 도구의 파일럿 버전을 공개하며 암호화폐 트레이딩 커뮤니티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최근에 한정 기간 동안 공개했던 AI 기반 백링크 예측기 도구는 24시간 만에 5,000번 이상의 요청을 받았다. 

◆인공지능 가상화폐 스타트업 y프리딕트의 잠재력
y프리딕트는 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해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 가상화폐 시장의 다양한 흐름을 발견하고 패턴을 분석하여 트레이딩을 돕는다. 

y프리딕트의 핵심 AI 가상화폐 플랫폼은 트레이딩 시그널, 가격 예측, 투자 심리 분석, 차트 분석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게다가 최근에 출시한 알트 펌프 001(Alt_Pump_001) 모델은 성장 잠재력이 높지만 아직 대중의 눈에 띄지 않은 코인 프로젝트를 선별한다. 월 구독료는 1,000 달러이지만, 사전 판매에서 500 달러 이상의 $YPRED 토큰을 구매할 경우 해당 모델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사전 판매 특전 혜택으로 y프리딕트는 사용자에게 SEO 플랫폼인 백링크 예측기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권한도 제공한다. 백링크 예측기는 목표 키워드에 관한 이상적 백링크 프로필을 제안해 SEO 전략을 최적화한다. 
 


◆y프리딕트 $YPRED 토큰 사전 판매 곧 종료
y프리딕트 사전 판매는 한정된 수량의 토큰을 판매한다. 지금까지 모금액은 480만 달러 이상이다. 분배된 토큰이 모두 판매되면 $YPRED는 거래소에 상장된다. 이 경우 지금보다 더 높은 시장 가격에 토큰을 구매해야 할 수도 있다. 

사전 판매 참여자는 공개 상장 전에 y프리딕트의 인공지능 기반 가상화폐 분석 기능을 배타적으로 사용해볼 수 있는 특권을 가진다. 이러한 혜택은 한시적으로 제공되며 사전 판매는 조기 종료될 가능성이 크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