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9-10 09:31 (화)

텔레벅스, 리플 대상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기술로 455억 투자 유치
상태바
텔레벅스, 리플 대상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기술로 455억 투자 유치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8.10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자산 통합 전자지갑인 텔레벅스(TELEBUCK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텔레넷(TELENET)이 455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미국 델러웨이주에 소재하고 있는 NEXT FINTECH HOLDINGS, INC.에 의해 이루어졌다. 이번 투자로 텔레넷은 가상자산 통합 전자지갑인 텔레벅스의 서비스 다양화, 크립토 프로젝트 상장 증대,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고도화, 그리고 유저 수 증대 등 시장공략에 속도를 높일 예정이다. 

텔레벅스 가상자산 통합 전자지갑은 핸드폰 번호를 대표계좌 및 인증수단으로 사용함으로써 가상자산의 인증·송금·환전이 가능하다. 텔레벅스 서비스는 추후 지불결제·STO·디파이 서비스까지 확장될 예정이다. 텔레벅스 서비스 이용자들은 블록체인 네트워크 내에서 핸드폰 번호를 이용해 금융거래의 향상된 사용편의성을 경험하게 되며, 동시에 개인정보와 거래 안정성을 동시에 체험하고 있다.

텔레벅스는 지난 2일 가상자산 통합 전자지갑 내 리플(XRP)을 상장하면서 시장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텔레넷 관계자는 “이번 투자로 텔레벅스의 성장 잠재력과 가치를 인정받았다.”며, “서비스 고도화 및 다변화를 통해 본격적인 시장확장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