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CoinEx's 6주년 스페셜: 사용자 우선 원칙의 성공 이유 공개
상태바
CoinEx's 6주년 스페셜: 사용자 우선 원칙의 성공 이유 공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12.27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글로벌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 CoinEx는 올해 12월 'You Raise Me Up'이라는 주제로 6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축하 행사가 아니라 암호화폐 거래 세계에서 플랫폼의 지속적인 헌신과 혁신의 상징입니다.

CoinEx는 6년 넘게 사용자 참여에 집중해 왔으며, 깊이 뿌리박힌 사용자 중심 접근 방식을 통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창립 기념일을 맞이한 CoinEx는 대화형 사용자 중심 이니셔티브로 더욱 풍부해진 여정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DNA에 깊이 내재된 이 철학은 Anniv Trivia와 #C-Block1024 Game Challenge와 같은 행사에서도 빛납니다.

◆다함께 기념하기: 글로벌 가족
CoinEx가 창립 6주년을 기념하면서 이 행사는 단순한 일련의 행사가 아니라 오프라인과 온라인 공간 사이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드는 글로벌 축제입니다.
 


'Raise' Art Campaign’ 공유 이벤트는 사용자들이 창의성을 발휘하고 비전을 나누도록 초대함으로서 CoinEx 제품군의 다양하고 풍부한 장식품을 만들어내는 완벽한 사례입니다.

이와 유사하게, 트위터 스페이스에서의 토론은 대화, 아이디어 교환, 그리고 통찰력을 제공하여 거리를 좁히고 전 세계 사용자들을 생각과 혁신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만들어줍니다.

축하 행사는 모두가 심각한 비즈니스일 필요는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의 카드 챌린지나 대화형 콘테스트와 같은 재미있는 활동은 암호화폐 세계를 더 가벼우면서 매력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이러한 접근은 사용자 경험이 즐거워야 한다는 CoinEx의 이해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CoinEx의 철학: 사용자 우선 원칙
지난 6년 동안 CoinEx의 성공의 핵심은 사용자 중심적인 정신에 대한 헌신에 있습니다. 이 철학은 그저 기업의 슬로건이 아닌, 플랫폼이 내린 모든 결정, 제품 및 서비스의 기본 원칙입니다. CoinEx의 운영 및 사용자 경험의 모든 측면을 어떻게 이 철학이 형성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CoinEx는 사용자에게 명확한 중점을 두고 운영되며, 그들의 이익에 가장 부합하는 결정을 내리기 위한 프로세스를 구축합니다. 상장할 새로운 암호화폐를 결정하거나 새로운 기능을 출시하거나 정책을 설정할 때, 항상 이러한 결정이 커뮤니티에 미치는 영향을 신중히 고려합니다.

또한 CoinEx의 모든 제품 디자인은 사용자 중심으로 개발됩니다. CoinEx의 팀은 시각적으로 매력적이면서도 사용하기 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과 정성을 기울입니다.

그들은 멋진 암호화폐 거래 경험의 핵심이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사용자가 거래하는 동안 손쉽게 이동하고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CoinEx의 사용자에 대한 헌신은 지원 문제에 대한 대응 방식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관점에서 사물을 바라보는 중요성을 이해한 이 플랫폼은 다양한 고객 지원 채널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항상 사용자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여 신뢰성으로 유명해졌습니다. CoinEx는 사용자의 자산을 보호하고 거래의 모든 측면에서 투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CoinEx는 커뮤니티와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거래 플랫폼의 전통적인 경계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 커뮤니티 이벤트, 교육 이니셔티브를 통해 CoinEx는 사용자들에게 거래뿐만 아니라 학습과 상호 작용, 공동 성장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런 공동체 의식은 플랫폼이 사용자에 대한 헌신을 강화하는 데 기여합니다.

CoinEx의 CEO는 또한 밝은 미래를 전망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사용자의 일상 생활에 필수적이며 매끄럽게 유지되는 물과 전기의 필수 서비스와 같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의 존재가 방해가 되지 않더라도, 사용자가 우리를 필요로 할 때 언제든지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약속합니다."

미래 전망: CoinEx의 미래 비전
CoinEx는 앞으로 과거의 성공에 의존하는 것이 아닌, 새로운 아이디어와 개선으로 가득 찬 미래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CoinEx의 6주년은 빠르게 움직이는 암호화폐의 세계와 함께 계속해서 더 나아지고 변화할 중요한 시점입니다.

CoinEx는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서비스를 계속해서 업데이트하고 변경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정직하고 명확하며 항상 사용자를 생각하는 핵심 가치를 고수함으로써, CoinEx는 미래에 더 큰 성공을 이루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서, CoinEx는 사용자들에게 유용하고 강력한 거래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탤레그램 | 트위터

kjm@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Tag
#CoinEx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