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글로벌 트레이더들의 다양한 거래 옵션에 대응하는 CoinEx의 견해: 모든 사람이 암호화폐 거래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상태바
글로벌 트레이더들의 다양한 거래 옵션에 대응하는 CoinEx의 견해: 모든 사람이 암호화폐 거래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2.29 14: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2017년에 설립된 CoinEx는 'User First' 정신을 바탕으로 하여, 글로벌 투자자들의 다양한 거래 요구를 충족시키고 상생의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자산이 글로벌 자산의 필수 요소로 부상하면서, 암호화폐 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CoinEx는 전 세계 투자자들에게 간편하고 편리하며, 전문적이며 직관적인 암호화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CoinEx는 글로벌 암호화폐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금융 거래 가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재무 관리 및 다른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제품 제공을 발전시켜왔습니다. 더불어, CoinEx는 상생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산업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CoinEx의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재무 관리 서비스는 금융 계정, AMM, 암호화폐 대출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해당 제품들의 소개 및 주요 특징입니다:
 
◇금융 계정
CoinEx의 금융 계정은 사용자가 자신의 유휴 자산을 최대한 활용하여 안전하고 안정적인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유휴 자산을 금융 계정으로 이전할 수 있으며, 이로부터 발생하는 수익은 레버리지 대출과 암호화폐 대출로 인한 총 이자 수익의 70%에서 비롯됩니다.

금융 계정은 간편성, 사용의 편의성, 입출금의 유연성, 복리 계산 및 최소 입금 요건이 없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어떠한 장벽 없이 손쉽게 CoinEx의 금융 계정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AMM (자동화 마켓 메이커)
CoinEx는 자사의 AMM 시스템에서 AMM과 주문서를 효과적으로 결합하여 자동으로 펀드 풀을 주문서로 변환시켜줍니다. 또한, CoinEx는 주문서의 크기나 유동성 풀과 관계없이 불변상품 시장조성자 모델 알고리즘을 택하여 시장에 일관된 유동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oinEx는 수백 개의 실물 거래 시장에 대한 AMM 기능을 개시했습니다. 각 시장은 유동성 풀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는 해당 풀에 자금을 투입하여 시장에 유동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해당 시장에서 자동화된 시장 메이커로 참여함으로써 CoinEx가 분배하는 무료 보상을 시장 거래량을 기준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CoinEx의 AMM에서 발생하는 수익은 주로 플랫폼에서 분배되는 수수료 보상에서 비롯됩니다. CET 거래 시장은 수수료의 100%를 유동성 공급자에게 보상으로 분배하며, 다른 AMM 시장은 50%를 보상으로 분배합니다. 이 수수료 보상은 시간 단위로 계산되어 유동성 풀에 누적됩니다. 사용자는 유동성을 인출할 때 누적된 수익을 함께 인출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대출
CoinEx가 제공하는 암호화폐 대출은 단기 유동성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금융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사용자들은 자산을 매도하지 않고 대신 담보로 쓰며, 이를 통해 다른 자산을 빌릴 수 있습니다. 대여받은 자산은 거래, 투자 또는 인출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CoinEx는 다른 플랫폼과 비교하여 높은 초기 담보율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동일한 자산 가치로 더 많은 금액을 대출하고 자본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CoinEx는 여러 암호화폐를 담보로 받아들이며, 사용자는 동일한 암호화폐를 대출할 때 여러 암호화폐를 동시에 담보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CoinEx의 암호화폐 대출은 즉각적인 자금 가용성과 유연한 상환을 제공합니다.

CoinEx는 기존 서비스 외에도 2023년 2월에 전략 거래를 도입했습니다. 사용자들은 자동화된 투자와 현물 그리드 트레이딩을 활용하여 암호화폐 투자 계획을 작성하고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CoinEx는 지속적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으며 "전략 거래"와 브로커 프로그램과 같은 기능을 도입하였습니다.
CoinEx는 글로벌 브로커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전문 거래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거래 경험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CoinEx 사용자들은 고급 투자 도구를 활용하고 암호자산을 더 안전하게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궁극적으로 전문적이고 편안한 거래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CoinEx는 "좋고, 빠르고, 포괄적인" 상장 전략을 유지하며, 700개 이상의 고품질 암호화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oinEx는 "좋고, 빠르고, 포괄적인" 상장 정책을 유지하면서, 수량보다는 고품질 프로젝트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잠재력과 가치가 있는 프로젝트를 신중하게 선정하여 사용자들에게 혁신적이고 고품질이며 다양한 투자 옵션을 제공합니다. 현재 CoinEx는 Meme, PoW, DeFi, GameFi, SocialFi, Avalanche, Solana, Layer2, Cosmos 등 다양한 분야와 주목받는 프로젝트를 아우르며 70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상장 전략 측면에서 CoinEx는 "좋고, 빠르고, 포괄적인" 원칙을 중시하며, 특히 "좋음"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CoinEx는 플랫폼에 프로젝트를 상장시키기 위해 다양한 메커니즘을 활용하며, 여러 팀이 참여하고 폭넓은 평가 기준을 활용하여 깔때기 형태의 상장 과정을 진행합니다. 프로젝트의 인기 여부와 상관없이 CoinEx의 상장 팀은 엄격한 검토 메커니즘을 엄수하며, 프로젝트가 어떠한 측면에서도 위험을 초래할 경우에는 승인하지 않습니다. 이는 CoinEx가 사용자 경험에 대한 헌신과 "User First" 원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CoinEx는 '사용자 우선' 원칙을 중시하며, 동시에 상생적인 산업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최근 CoinEx는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을 개시하고, 웹3와 블록체인 분야에 열정을 갖고 있는 모든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하는 100만 달러 규모의 특별 기금을 마련했습니다. 공식 자금 지원 및 IP 트래픽 생성을 통해, CoinEx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은 크리에이터들이 신속한 성장을 이루고 CoinEx의 글로벌 홍보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CoinEx는 지속적인 산업 생태계 발전을 통해 상생적인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설립 이후 CoinEx 팀은 "User First" 서비스 원칙을 반복하여 강조했습니다. 그들은 빠르게 사용자 요구에 대응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용자 경험과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며, 정기적으로 제품 제공을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CoinEx는 상생적인 산업 생태계를 형성하기 위해 플랫폼의 보안, 안정성, 효율성을 우선시하며, 전 세계 투자자들의 다양한 거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Tag
#CoinEx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