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릴리어스, 삼성 헬스 모바일 스포츠 콘텐츠 공급… 수천만 헬스 앱 이용자 만난다
상태바
릴리어스, 삼성 헬스 모바일 스포츠 콘텐츠 공급… 수천만 헬스 앱 이용자 만난다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1.01 13: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릴리어스)
(제공=릴리어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AI 스포츠 챌린지 플랫폼 기업 릴리어스가 삼성 헬스 모바일 스포츠 콘텐츠 공급을 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릴리어스는 삼성전자와 스포츠 콘텐츠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삼성전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삼성 헬스를 통해 사용자에게 릴리어스의 스포츠 콘텐츠를 선보인다.

삼성 헬스 모바일에 새롭게 제공되는 릴리어스의 스포츠 콘텐츠는 단계별, 종목별 운동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콘텐츠로 구성될 예정으로, 각 사용자의 환경과 목적에 맞게 실행할 수 있도록 제공돼 운동 참여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릴리어스가 제공하는 스포츠 콘텐츠는 콘텐츠 기획 단계부터 세계적인 스포츠 선수와 피트니스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참여하여 사용자에게 친근함과 동시에 전문가들의 운동 노하우를 제공하고, 온라인으로 다양한 스포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릴리어스의 김주연 대표는 “삼성 헬스를 통해 릴리어스의 전문적이고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가 제공되어, 기존 삼성 헬스 앱 사용자들에게 스포츠를 통한 헬스케어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국내 사용자뿐만 아니라, 글로벌 사용자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헬스케어 서비스가 되기를 기대한다. 릴리어스는 지속적으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용자에게 효과적인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여 삼성 헬스와 함께 지속적인 웰니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는 언급했다.

한편, 릴리어스는 스마트폰 카메라를 활용한 AI 동작 분석 기술로 사용자의 운동 자세를 평가하고,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주는 스포츠 챌린지 애플리케이션을 서비스 중이다. 사용자는 운동을 따라 하며 실시간으로 자신의 동작을 확인, 개선하여 정확하고 효과적인 운동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 또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운동 참여도에 따라 리워드 제공받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