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릴리어스, 릴리 NFT 크립토닷컴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완판
상태바
릴리어스, 릴리 NFT 크립토닷컴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완판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3.0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릴리어스)
(제공=릴리어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AI 스포츠 챌린지 플랫폼 릴리어스는 지난 29일 발행한 “릴리 NFT 크립토닷컴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이 출시와 동시에 완판되었다고 밝혔다. 릴리 NFT는 릴리어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운동 리워드 NFT로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운동 에너지를 제공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더 큰 보상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릴리 NFT 크립토닷컴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NFT는 릴리어스 플랫폼 정식버젼 런칭에 앞서 세계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인 크립토닷컴에서 운영하는 NFT 마켓 플레이스에서 크립토닷컴 한정판으로 500개만 출시되었다.

릴리어스 AI 스포츠 챌린지는 신유빈, 이용대, 이대훈 등 유명 스포츠 스타의 운동 노하우를 스마트폰으로 쉽고 간편하게 따라할 수 있는 챌린지 방식으로 사용자에게 제공된다. 자체 개발한 AI 동작 인식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가 정확한 자세로 운동할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운동 결과에 대한 평가등 실시간 피드백을 주고, 챌린지 결과에 따라 디지털 자산으로 보상을 줌으로써 사용자의 운동 습관 만들기를 서비스 목표로 하고 있다. 

릴리어스 김주연 대표는 “이번 릴리 NFT 런칭을 시작으로 릴리어스의 스포츠 블록체인 생태계를 적극적으로 확장할 것이다.” 라며 “최근 잇따른 글로벌 크립토 펀드로부터의 투자유치 성과와 함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통해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혁신적인 스포츠 경험을 제공하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릴리어스는 오는 3월 릴리어스 정식버전 런칭과 릴리 NFT 2차 출시를 앞두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