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17:40 (금)

릴리어스, 국내 최초 크로노스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선정과 전략적 투자 동시 유치
상태바
릴리어스, 국내 최초 크로노스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선정과 전략적 투자 동시 유치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17 16: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AI 스포츠 챌린지 플랫폼 릴리어스가 국내 블록체인 프로젝트 중 최초로 크로노스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에 선정,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계기를 통해 릴리어스는 웹3 기반 글로벌 스포츠파이(Sportfi) 업계를 선도할 수 있는 동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크로노스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은 글로벌 탑티어 디지털 자산 거래소 크립토닷컴의 블록체인 기술 자회사인 크로노스 랩스가 운영하는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으로 디파이, 웹3.0 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유망한 프로젝트를 선정해, 기술, 마케팅, 비즈니스 전문가들로부터 멘토링과 투자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크로노스 랩스는 이번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의 수혜자로 시장 잠재력, 제품 매력도, 팀 경험, 크로노스 체인과의 시너지 효과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글로벌 총 5개의 프로젝트를 선정하였고, 한국에서는 릴리어스가 최초로 선정되었다. 이번에 함께 선정된 5개 프로젝트는 릴리어스를 포함하여, Innerworks , Securd , REAX , Newwit 등이다.

릴리어스는 앞서 블록체인 기술과 스포츠를 결합한 웹3 스포츠 챌린지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였고, 특히, AI 휴먼 동작 인식 기술, 이대훈, 신유빈 등 유명 스포츠 스타의 운동 콘텐츠, 그리고 NFT등의 디지털 자산 자체 제작 등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스포츠 사업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스마트폰으로 누구나 쉽게 스포츠 스타의 운동을 따라하고, 자세를 분석 받아 운동효과를 높이는 동시에 운동한만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릴리어스의 애플리케이션은 웹2.0과 웹3.0 사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웹2.0과 웹3.0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릴리어스 김주연 대표는 "이번 크로노스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선정은, 글로벌 프로젝트들과 견주어 보았을 때 릴리어스의 우수한 역량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세계적 기업인 크로노스 랩스의 전문적인 멘토링과 투자를 통해 글로벌 프로젝트로 도약하겠다."라고 말했다.

크로노스 랩스의 파트너십 및 생태계 책임자인 엘라 치앙은 "릴리어스는 AI 기반의 운동 분석 기술과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고 있는 스포츠 프로젝트이다."라며 "릴리어스의 성장을 지원하고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