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가상화폐 가격 불안정한 흐름, '비트코인 마인트릭스'는 모금액 150만 달러 돌파
상태바
가상화폐 가격 불안정한 흐름, '비트코인 마인트릭스'는 모금액 150만 달러 돌파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0.16 1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스테이크-투-마인 비트코인 클라우드 채굴 프로젝트 비트코인 마인트릭스(Bitocin Minetrix, $BTCMTX)가 일주일 조금 지난 시점에 150만 달러 이상 투자금을 모금해 시선을 끌고 있다. 

비트코인의 클라우드 마이닝은 패시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유망한 방법으로 떠올랐지만 동시에 산업 전반에 만연한 사기꾼으로 인해 쉽게 접근하지 못하는 투자 전략이다. 투자자는 아무것도 모른채 현금을 건네고 영원히 돌려받지 못하는 채굴 보상을 기다리게 될 수 있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는 현금 없는 시스템을 통해 이러한 위험성을 제거한다.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의 스마트 계약 덕분에 현금이 직접 거래되지 않으며 모든 절차는 투명하게 자동으로 처리된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의 네이티브 토큰 $BTCMTX은 현재 사전 판매가 진행 중이다. 프로젝트는 1단계 목표 모금액 154만 달러를 달성했다. 토큰 가격은 0.011 달러에서 2단계로 넘어가면서 0.0111로 인상됐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 전체 토큰 공급량 40억 개 $BTCMTX 중에서 70%가 사전 판매로 제공된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 감사 통과한 강력한 보안의 가상화폐
비트코인 마인트릭스가 유명 블록체인 보안 회사 코인설트(Coinsult)로부터 감사를 통과했다는 사실에도 주목할 만하다. 감사 결과 중대한 취약점이나 결함이 발견되지 않았다. 

또한 웹사이트 상단에 감사 보고서와 백서 링크가 분명히 표기되어 있어 프로젝트팀이 투명한 발전을 추구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 내부자에 의하면 탈중앙화 거래소에 토큰을 상장할 때 유동성을 공급할 예정이다. 프로젝트팀은 중앙화 가상화폐 거래소 상장에도 집중할 계획이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의 또 한 가지 매력은 가상화폐 친화적 국가 조지아에 본사를 두고 있다는 점이다. 덕분에 규제 위험성에 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의 정교한 스테이크투마인 시스템에서 투자자는 $BTCMTX 토큰을 스테이킹해 클라우드 채굴 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다. 이 크레딧은 다시 비트코인 채굴에 사용할 수 있다. 

사전 판매 종료 시점까지 기다려야만 스테이킹에 투자할 수 있는 구조도 아니다. 사전 판매가 진행되고 있는 현재 시점에서도 구매한 토큰을 스테이킹 풀에 예치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전 판매 기간 동안에는 토큰 보상이 주어지며, 채굴 크레딧은 사전 판매 종료 이후 지급된다. 현재 3만 달러 상당의 마인드롭 기브어웨이 행사도 진행되고 있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에서는 모든 내용이 투명하게 공개되며 이해하기 쉽다. 전체 $BTCMTX 토큰 공급량 40억 개 중에서 7.5%는 스테이킹 보상 지급에 할당되었다. 현재 스테이킹 보상 및 채굴 보상과 같은 두 가지 방식으로 패시브 인컴을 받을 수 있다. 

스테이킹으로 $BTCMTX 토큰 보상을 받는 경우 신규 ETH 블록이 생성될 때마다 158.5 $BTCMTX가 지급된다. 스테이킹 풀에는 1억 500만 개 이상의 $BTCMTX가 예치되어있다. 

두 번째로, 채굴 보상은 플랫폼 출시 후 스테이크투마인 시스템으로 전환한 후부터 가능하다. 프로젝트팀은 “이미 클라우드 공급사를 탐색하며 활발한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는 현재 3만 달러 상당의 마인드롭 기브어웨이도 진행하고 있다. 글림에서 주최하는 기브어웨이 행사에 관한 구체적 참여 요건은 비트코인 마인트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인 인플루언서의 기대… 비트코인 마인트릭스의 잠재력은?
여러 가상화폐 인플루언서들도 비트코인 마인트릭스의 잠재력에 주목하고 있다. 채굴 수익성을 결정하는 주요인은 ASIC 채굴 장비를 24시간 가동하기 위한 전기 사용 요이다. 게다가 초기에 필요한 하드웨어도 큰 비용이 소요된다. 따라서 이제 비트코인을 노트북으로 채굴할 수 있는 시대는 지났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는 이러한 상황에서 개인 투자자에게 다시 희망을 준다. 

16만 5,000명 이상이 구독하는 암호화폐 유튜버 코너 케니(Conor Kenny)는 비트코인 마인트릭스의 단순함과 패시브 수익 가능성에 매료되어 비트코인 마인트릭스를 지지했다. 

3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마이클 루벨 역시 비트코인 마인트릭스가 제공하는 단순한 채굴 방식과 다양한 이점에 주목하며 $BTCMTX의 잠재력을 인정했다. 

$BTCMTX 토큰은 ETH, USDT, BNB 혹은 신용 카드로 구매할 수 있다. 바로 스테이킹을 시작하고 싶다면 ETH로 결제해야 한다. 게다가 투자금을 산정할 때 가스 비용이 발생할 수 있어 10~20 달러 사이의 여유자금을 준비해야 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