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CoinEx, 나이지리아 블록체인 혁신 위해 '웹3 라고스 컨퍼런스' 골드 스폰서 합류 
상태바
CoinEx, 나이지리아 블록체인 혁신 위해 '웹3 라고스 컨퍼런스' 골드 스폰서 합류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9.05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간편하고 안전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도 유명한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엑스(CoinEx)가 나이지리아에서 개최될 웹3 라고스 컨퍼런스의 골드 스폰서로 합류했다.

웹3브릿지가 주관하는 제3회 웹3 라고스 컨퍼런스는 2023년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라고스에서 열리는 최고의 웹3 행사다. CoinEx의 전략적 후원은 나이지리아의 웹3 생태계를 가속화에 도움이 될 것이며, CoinEx의 생태계 발전을 위한 의지 또한 엿볼 수 있는 대목으로 보인다.

웹3 라고스 컨퍼런스는 나이지리아 전역의 암호화폐 투자자 및 업계 전문가들이 모이는 가장 큰 웹3 행사 중 하나로, 3일 동안 열리는 이 컨퍼런스에서는 해커톤, 워크샵, 네트워킹 기회, 직무 엑스포 및 패널 토론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첫째날과 둘째날에는 최신 웹3 통찰력과 관련된 워크샵이 진행되며, 마지막 날에는 글로벌 웹3 리더들의 중요한 블록체인 이슈와 관련 연설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특히 이더리움의 공동 설립자인 비탈릭 부테린을 포함하여 이더넷 재단과의 협업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화려한 연사들이 참여하여 관심을 끈다. 개발자, 투자자 및 기업가들을 연결해주는 자리로 유명한이번 행사는 웹3 생태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다양한 참가자 범위에 걸친 네트워킹 및 협업을 촉진한다.
 

최근 몇 년 동안 나이지리아는 전 세계 암호화폐 채택 1위 국가 중 하나로 선정되어 글로벌 암호화폐 투자자들 사이에서 핵심 타깃이 되었다. 결과적으로 나이지리아 시장은 웹3 기술 채택의 역동적인 힘을 보여주면서 탈중앙화 혁신의 잠재력을 보여주었다. 나이지리아는 현재 기술력이 좋은 인구와 증가하는 기업가 정신으로 인해 웹3 응용 프로그램 및 솔루션의 허브가 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웹3 라고스 컨퍼런스는 나이지리아의 웹3 채택을 가속화하기 위해 전문가와 투자자들을 모으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웹3 라고스 컨퍼런스의 골드 스폰서로서 CoinEx는 나이지리아의 블록체인 커뮤니티를 육성하고 블록체인 채택을 진전시키기 위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50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가진 CoinEx는 70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이번 후원은 지역 블록체인 성장을 촉진하고 블록체인 기술 발전에 기여한다는 CoinEx의 목표를 실천하기 위한 것이다.

CoinEx는 이번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직접 플랫폼에 참여할 수 있도록 대화형 부스를 설치할 예정이다. 또한 CoinEx는 '블록체인 채택을 위한 단순성'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할 계획이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를 통해 나이지리아의 블록체인 성장을 촉진하고 블록체인 기술에 기여하겠다는 CoinEx의 약속을 재차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