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코인엑스, 韓암호화폐 사용자 대상 설문조사 진행… 참여시 '5USDT' 보상
상태바
코인엑스, 韓암호화폐 사용자 대상 설문조사 진행… 참여시 '5USDT' 보상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7.04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2023년 초, ElectricCapital은 2022년 암호화폐 개발자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서는 CoinGecko, CoinMarketCap, DappRadar, DefiLlama, GitHub, GitLab 등의 플랫폼 데이터와 함께 오픈소스 저장소에 대해 2억 5천만 건의 코드 커밋을 분석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토큰 가격이 70% 이상 하락한에도 불구하고 월간 활동 개발자 수는 전년대비 5% 성장했다. 가장 큰 암호화폐 생태계인 이더리움의 월간 활동 개발자 수는 5배 성장했으며, 새로운 개발자 중 16%가 이더리움 플랫폼에 코드를 기여했다. 또한, 2022년에는 처음으로 61,000명 이상의 개발자들이 코드를 기여하는 등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는 보고서가 나왔다.

2022년 시장의 침체에도 불구하고 암호화폐 산업은 새로운 개발자들을 상당히 많이 유치하고 있다. 2023년 1분기에 암호화폐 경제가 점차 회복되면서, 특히 BTC와 ETH의 암호화폐 자산 시장의 성과는 눈에 띄게 향상되었다. 새로운 암호화폐 사용자들이 대중적인 암호화폐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그러나 더 많은 사용자가 암호화폐 시장에 진입함에 따라 거래 플랫폼의 보안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다. 탈중앙화 금융(DeFi) 플랫폼인 Euler Finance는 플래시 대출 공격을 받아 1억 9,700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으며, 2023년 사상 최대 규모의 암호화폐 해킹이 발생했다. 최근에는 Atomic Wallet에 대한 해킹 공격으로 3,500만 달러가 도난당했다. 보안은 암호화폐 업계에서 항상 최우선 순위였으며, 보안 사고로 인해 일부 거대 암호화폐 기업이 몰락하기도 했다.

보안 문제 외에도 암호화폐 사용자들은 제공되는 제품과 서비스, 규정 준수 및 규제에 큰 가치를 두고 있다. 한국 지역의 암호화폐 사용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상품과 서비스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암호화폐 거래소인 CoinEx는 2023년 6월 28일에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은 사용자 프로필, 컴플라이언스 및 규제, 사용자 참여 습관, 콘텐츠에 대한 사용자 수요, 고충 및 사용자 즐거움 등 총 5가지 섹션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CoinEx는 사용자가 암호화폐 자산 거래 시 직면하는 어려움과 병목 현상을 더 깊이 이해하기 위해 개방형 질문을 설계했다. 또한 설문조사를 통해 사용자들이 제공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진정한 요구를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CoinEx는 감사의 표시로 설문 참여자에게 5 USDT를 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 지역의 암호화폐 사용자는 설문에 참여할시 5USDT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설문조사 링크를 클릭하여 참여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Tag
#CoinEx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