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코인엑스(CoinEx), 앰배서더 선물 프로그램으로 '윈-윈 결과' 노린다
상태바
코인엑스(CoinEx), 앰배서더 선물 프로그램으로 '윈-윈 결과' 노린다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2.08.03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엑스(CoinEx)는 브랜드 가치를 인식하고 플랫폼과 함께 성장할 의향이 있는 인재를 모집하기 위해 CoinEx 앰배서더(선물 특별 프로그램)를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CoinEx 앰배서더는 선물이 지배하는 시장에서 사용하기 쉬운 CoinEx 선물을 채택하여 더 많은 사용자가 상급 암호화폐 투자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다.

2017년 설립된 코인엑스(CoinEx)는 '블록체인을 통해 더 나은 세상 만들기'라는 비전으로, 암호화폐 거래를 원하는 모든 투자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사용하기 쉬운 암호화폐 거래소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공동 노력과 윈-윈 결과가 프로그램의 핵심 요소이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암호화폐 사용자는 거래 수수료로부터 추천 커미션 60%를 받을 수 있다. 선물 앰배서더는 추천 링크를 통해 CoinEx 계정을 가입하고 선물 거래를 시작한 추천 사용자가 지불한 거래 수수료로부터 최대 60%의 커미션을 받는다.

선물 앰배서더는 커미션 외에도 선물 체험금, 무료 CoinEx 머천다이즈, 명절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번 3개월간의 캠페인 기간 동안 자격을 갖춘 모든 개인, KOL, 기관/플랫폼은 CoinEx 앰배서더(선물 특별 프로그램)가 되기 위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60%의 추천 커미션을 받게된다. 이는 신청 승인일로부터 3개월 동안 유효하다.

그렇다면 CoinEx 앰배서더(선물 특별 프로그램)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얼마나 얻을 수 있을까?

지난 달 25일부터 오는 10월 25일까지 CoinEx 앰배서더는 추천 링크 또는 코드를 통해 CoinEx에 가입하고 선물 거래를 시작하는 추천 사용자가 지불한 선물 거래 수수료로부터 60%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CoinEx 앰배서더가 100명의 신규 사용자를 CoinEx에 가입시키고 선물 거래를 하도록 했을 경우, 추천 사용자들이 8월 내내 선물 거래 수수료로 20,000 USDT를 지불했다면 CoinEx 앰배서더는 12,000 USDT의 커미션(20,000 USDT*60%)을 받게 되며, 이는 USDT로 앰배서더에게 직접 지급된다. 100명의 추천 사용자가 10월 25일 이전에 선물 거래 수수료를 계속 발생시킨다고 가정하면 CoinEx 앰배서더는 이벤트가 종료될 때까지 계속 추천 커미션을 받을 수 있다.

추천 사용자의 거래량이 많을수록 추천 커미션 또한 높아진다. 

CoinEx는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앰배서더를 모집하고 있다. CoinEx 관계자는 "플랫폼의 성장을 돕고 브랜드 홍보에 기여하고자 하는 모든 블록체인/암호화폐 애호가 및 커뮤니티 회원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앰배서더는 자격 기간동안 선물, 현물, 마진 거래를 아울러 평생 추천 커미션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