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40 (월)

빗썸 부리또 월렛, 공유 킥보드 '씽씽'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빗썸 부리또 월렛, 공유 킥보드 '씽씽'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6.19 15: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웹3.0 디지털 자산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이 공유 킥보드 ‘씽씽’과 손잡고 웹2.0 서비스로 사용성을 확장한다.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대표 신민철)는 빗썸 부리또 월렛과 씽씽의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31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된다. 씽씽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빗썸 부리또 월렛’을 설치하고 지갑 개설을 완료한 신규 회원 선착순 4800명에게는 ‘WEBI’ 토큰 10개를 에어드랍 방식으로 지급한다. 이 중 10명에게는 1만8900원 상당의 씽씽 월 구독 상품 미니(mini)가 NFT 형태로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WEBI’ 토큰은 블록체인 기반 웹3.0 공유 경제 서비스인 위빌리티(WEBILITY)에서 최초 발행한 생태계 토큰이다.

또한, 씽씽 월 구독 상품 결제 후 빗썸 부리또 월렛 앱을 설치한 이용자 200명을 별도 추첨해 WEBI 토큰 100개와 씨앗 포인트 100개를 리워드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 양사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팔라, 캐스퍼랩스, 1인치 네트워크, 클레이스왑 등 다양한 블록체인 기업들과 제휴를 맺고 서비스 연동을 지원해온 빗썸 부리또 월렛은 씽씽 공동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웹3.0과 웹2.0을 넘나드는 디지털 지갑으로 포지셔닝한다는 계획이다.

빗썸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국내 퍼스널 모빌리티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씽씽과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웹3.0 서비스를 많은 유저들이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며, “실용성 높은 가상자산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지속적으로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8개 메인넷, 1300개 이상의 토큰을 관리할 수 있는 빗썸 부리또 월렛은 원스토어 런칭 프로모션, 친구 초대 이벤트, AMA '더 웹3.0 위드 부리또 월렛(The Web3.0 with Burrito Wallet)'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서비스 사용자 경험에 적극 나서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