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빗썸 부리또 월렛, '부리또 익스클루시브' 콘텐츠 제공
상태바
빗썸 부리또 월렛, '부리또 익스클루시브' 콘텐츠 제공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7.26 14: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웹3.0 디지털 자산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의 운영사 로똔다(대표 신민철)는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부리또 익스클루시브’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부리또 익스클루시브(Exclusive)’는 지속가능성과 성장성이 높은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이용자들에게 소개하고, 지갑에서 프로젝트를 간편하게 체험하고 해당 프로젝트의 토큰에 투자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함께 성장하는 웹3.0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서비스에서는 국내 주요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았거나, 대중들에게 비교적 덜 알려진 신생 프로젝트를 주로 다루게 된다. 빗썸 부리또 월렛 이용자 중 해외 유저들도 다수 포진된만큼 글로벌 커뮤니티에서 주목받고 있는 프로젝트들도 다양하게 소개할 방침이다. ‘부리또 익스클루시브’를 통해 소개되는 모든 코인, 토큰, NFT는 지갑 내 거래를 지원해, 회원들은 기존에 눈여겨 보던 프로젝트 투자에 보다 손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 

콘텐츠는 매주 빗썸 부리또 월렛 뉴스룸에 게재되며, 앱 내 배너와 텔레그램, 트위터 등 공식 SNS를 통해 업로드 소식이 전달된다. SNS에서 이슈가 되는 프로젝트의 토큰, 인기있는 밈코인, 커뮤니티가 활발한 NFT 프로젝트 등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추후에는 지갑 사용자들이 더욱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지갑 내 친구 채팅을 통해 콘텐츠를 전달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빗썸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기술경쟁력은 충분하지만 인지도가 부족했던 프로젝트들의 경우 대중과의 접점이 확대되고, 유저들은 앱 내에서 간편하게 다양한 업계 소식과 프로젝트 정보를 확인한 뒤 보다 신중하게 투자에 나설 것으로 기대된다”며, “건강한 블록체인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여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빗썸 부리또 월렛은 웹3.0 생태계 확장에도 적극적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팔라, 캐스퍼랩스, 1인치 네트워크, 클레이스왑 등 주요 블록체인 기업들과의 서비스 연동을 비롯해, 공유 킥보드 ‘씽씽’, 싸이월드 등 웹 2.0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다양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현재 빗썸 부리또 월렛이 지원하는 메인넷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클레이튼, 솔라나, 폴리곤, 캐스퍼네트워크, 엑스플라, 바이프로스트, 미버스 등 10개이며, 1300개 이상의 토큰 관리를 지원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