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30 17:12 (금)
아이피샵, 송도맥주축제 'NFT 티켓' 판매율 70% 돌파
상태바
아이피샵, 송도맥주축제 'NFT 티켓' 판매율 70% 돌파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8.22 13: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피샵에서 판매중인 2022 송도맥주축제 티켓이미지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글로벌 지식재산권 거래 플랫폼 아이피샵(IPXHOP)이 2022송도맥주축제 NFT 티켓 판매 일주일 만에 판매율 70%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NFT를 활용한 캐릭터 티켓, 맥주 무제한 제공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게 했다는 분석이다.

지난 11일 아이피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판매중인 NFT 티켓은 오는 26일부터 시작하는 송도맥주축제 사전예약티켓이다. 

아이피샵 측은 "이번 축제에서 발행하는 NFT는 전자지갑을 통해 영구적으로 소장이 가능한 실물 NFT로, 사용성이 낮은 기존 NFT와 차별화를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이피샵의 경우 한 번 NFT 티켓을 소유하면 기념품 역할과 동시에 자사몰 상품할인, 이후 아이피샵이 주최하는 행사 할인권 제공 등 별도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다른 NFT 마켓 플레이스와 가장 큰 차별점이다.

이효성 아이피샵 대표는 "3년이라는 오랜 기다림 끝에 개최되는 축제인 만큼 방문해주신 모든 분에게 아이피샵의 NFT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면서 "이번 축제를 발판으로 본격적인 NFT 티켓팅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8월 26일부터 9월 3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제12회 2022 송도맥주축제는 인천 연수구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된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