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5 21:04 (수)
아이피샵, 2022송도맥주축제 NFT 티켓 오픈
상태바
아이피샵, 2022송도맥주축제 NFT 티켓 오픈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08.11 16: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아이피샵)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글로벌 지식재산권(IP) 거래 플랫폼 아이피샵(IPXHOP)이 코로나 사태 이후 3년 만에 돌아온 2022송도맥주축제 NFT 티켓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22 송도맥주축제' 사전예매 티켓은 아이피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판매되고 있다.

송도맥주축제의 입장은 무료지만, 이번 판매되는 티켓으로 매일 18시부터 시작하는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유료 사전예약 좌석을 구매할 수 있다. 

아이피샵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으로 티켓을 구매할 경우 '무대를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좌석'과 '맥주 무제한 제공', '빠른 입장'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티켓은 한 테이블당 한 장으로 최대 6인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아이피샵에서 판매 중인 송도맥주축제 NFT 티켓의 일별 발행량은 총 234장으로 행사가 진행되는 9일간 판매가 계속될 예정이다. 

아이피샵이 이번 축제에서 발행하는 NFT 티켓은 전자지갑을 통해 영구적으로 소장이 가능한 실물 NFT로 사용성이 낮은 기존 NFT와 차별화를 뒀다. 해당 NFT 티켓은 현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 및 에어드롭뿐만 아니라 축제 종료 후에도 자유로운 2차 거래가 가능해 추후 개최될 행사, 아이피샵 자사몰 상품할인 등 여러 영역에서 활용될 수 있다. 

아이피샵 이효성 대표는 "송도맥주축제 NFT 티켓은 아이피샵이 발행하는 첫 NFT 티켓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이후 여러 행사와 축제에서 NFT 티켓 비즈니스의 초석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아이피샵은 NFT 티케팅 이외에도 이번 송도맥주축제 행사 기간 동안 공연 및 부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