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바이비트, VIP 프로그램 출시 기념 ‘친구 초대 이벤트’ 30일까지 진행
상태바
바이비트, VIP 프로그램 출시 기념 ‘친구 초대 이벤트’ 30일까지 진행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3.02 16: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글로벌가상자산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VIP 프로그램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30일 저녁 11시 59분 (UTC+8:00)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친구를 초대하면 친구와 초대한 고객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바이비트(Bybit) 추천 페이지를 방문하여 친구들이 개인 추천 링크를 통해 가입하도록 하면 된다. 

이벤트를 통해 VIP 등급으로 변경되거나 업그레이드한 사용자의 경우 4월 29일(이벤트 종료 후 30일)까지 총 거래량에 관계없이 등급을 유지할 수 있으며, 3월 17일부터 VIP 수수료율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초대한 고객은 한정 NFT를 획득할 수 있으며, 미스터리 NFT 혜택은 이벤트 종료 후 30 영업일 이내에 발표될 예정이다.

해당 링크를 통해 가입한 친구들이 순입금액(20,000 USDT) 조건을 달성하면, ‘성공적인 친구 추천’으로 반영되며, ‘성공적인 추천’ 1건당 1개의 특별 NFT 추첨권이 제공된다. 초대받은 친구는 무료 VIP 등급 업그레이드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초대한 고객은 친구를 초대할수록 VIP 등급을 더욱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바이비트(Bybit) 측은 “VIP 등급 업그레이드부터 한정 NFT까지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면서 “새롭게 출시한 VIP 프로그램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