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바이비트(Bybit), 자유 적립 스테이킹 '10가지 암호화폐 상품' 출시
상태바
바이비트(Bybit), 자유 적립 스테이킹 '10가지 암호화폐 상품' 출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3.11 19: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유저들에 인기 많은 코인들 엄선"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글로벌가상자산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자유 적립 스테이킹 플랫폼에서 새로운 10가지 암호화폐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가상자산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스테이킹은 자신이 보유한 가상자산의 일정량을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예치한 뒤, 해당 플랫폼의 운영 및 검증에 참여하고 이에 대하여 보상받는 것을 말한다.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이러한 스테이킹이 주목받으면서 거래소에서 다양한 관련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자유 적립 스테이킹은 언제든지 쉽고 안전하게 입출금 가능한 서비스로 일반적인 스테이킹과 달리 기간제 옵션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비트(Bybit)에 따르면, 새롭게 스테이킹할 수 있는 신규 암호화폐는 AXS, AVAX, LUNA, DOT, SOL, MATIC, ATOM, ICP, FTM, SHIB이다. 더불어, 바이비트는 최근 루나와 시바이누와 같은 새로운 인기 페어도 선보인 바 있다.

바이비트(Bybit) 측은 “한국 유저들에게 인기가 많은 코인들을 엄선해 새로운 페어로 등록하는 등 다양한 수십여 개의 인기 코인을 스테이킹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라면서 “앞으로도 엄선된 스테이킹 상품을 지속적으로 늘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