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바이비트(Bybit), 증정금 지급 라이브 이벤트 개최
상태바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바이비트(Bybit), 증정금 지급 라이브 이벤트 개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2.09 09: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훈훈한 연말을 위한 증정금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바이비트(Bybit))는 이날 $225,000 상당의 증정금을 지급하는 '바이비트 넥스트 레벨’(Bybit Next Level) 생중계를 12월 9일 오후 5시(한국시간 기준)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이비트 넥스트 레벨'(Bybit Next Level)은 전세계적으로 빛나는 활약을 보여줬던 바이비트(Bybit)의 지난 한해를 정리하고, 2022년 신년 사업 계획을 발표하는 시간으로 꾸려진다. 벤 조우 바이비트(Bybit) 대표가 직접 소식을 전할 것으로 기대돼 암호화폐파생상품 관계자들의 귀추가 주목될 것으로 보인다. 

생방송 참가자들에게 주어지는 $225,000의 증정금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인당 최대 $150 상당의 증정금을 획득할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증정금 혜택에 참여를 원하는 참가자는 바이비트(Bybit) 홈페이지(Bybit.com)로 이동하여 페이지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주황색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때 이메일 및 암호 입력은 필수다. 

바이비트(Bybit) 측은 “이후 채팅창에 있는 전용 보너스 코드를 주의하거나 화면에 표시되는 코드를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한다”면서 “바이비트(Bybit)에 등록된 경우에만 보너스를 상환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2021년은 가상자산업계에 있어 획기적인 해였으며, 호황을 누리고 있는 시장 가치는 3조 달러 이상이다”라면서 “벤 조우 대표와 함께 하는 바이비트(Bybit)의 빛나는 순간부터 미래의 기대되는 사업까지 미리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비트 넥스트 레벨'(Bybit Next Level) 생방송은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브라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