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총상금 최대 1만 USDT" 바이비트(Bybit), 몬스터갤럭시 NFT 미스터리 박스 이벤트 개최
상태바
"총상금 최대 1만 USDT" 바이비트(Bybit), 몬스터갤럭시 NFT 미스터리 박스 이벤트 개최
  • 김소연 기자
  • 승인 2022.01.21 09: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20일 오후 8시(20시) 몬스터갤럭시(Monster Galaxy) NFT 미스터리 박스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비트(Bybit)가 NFT 마켓플레이스 출범을 기념해 진행하는 행사로, P2E 게임 몬스터갤럭시(Monster Galaxy)와 함께 출시한 바이비트(Bybit)의 첫 NFT 미스터리 박스의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됐다. 

바이비트(Bybit)의 NFT 마켓플레이스는 NFT의 쉬운 상장과 거래가 가능한 원스톱 플랫폼이다. 바이비트(Bybit) 사용자는 암호화 지갑을 만들거나 가져올 필요 없이 스팟 계정의 자산을 사용해 바이비트(Bybit) NFT 마켓플레이스에 나열된 NFT를 구매하고 거래할 수 있다.

또한 몬스터갤럭시(Monster Galaxy) P2E는 전설적인 모바일 게임 시리즈의 블록체인 게임 버전으로, 플레이어는 MOGA 몬스터(NFT 형태)를 소유하여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스터리 박스를 구매하면 안에 든 몬스터갤럭시(Monster Galaxy)의 MOGA NFT 종류를 확인할 수 있으며, Legendary, Epic 또는 Super Rare 레벨의 특별한 MOGA NFT 세트를 모을 수 있다.

특히 Epic 또는 Super Rare 레벨의 MOGA NFT 수가 많은 순으로 컬렉터 순위 10위 안에 오르면, Legendary NFT를 무료 에어드롭받을 수 있어 열띤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총상금 최대 1만 USDT 상당의 GGM 토큰도 획득 가능하다. 더 많은 NFT 종류를 모을수록 더 많은 GGM 에어드롭을 얻을 수 있으니 1월 23일 오후 8시(한국 시간 기준) 스냅샷 시점까지, 충분한 MOGA NFT를 구매하고 모을 것을 권한다. 

첫 NFT를 구매하고 총상금 20,000 USDT의 일부를 받아볼 수 있는 추가 프로모션도 주목할만하다. 바이비트(Bybit)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1개 이상의 NFT를 구매한 경우 추가로 총상금 20,000 USDT를 참가자수에 따라 균등하게 배분하며, 최종 혜택은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을 완료한 총 참가자 수에 따라 달라진다.

바이비트 측은 "몬스터갤럭시(Monster Galaxy)는 바이비트(Bybit) 사용자에게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특별판 게임 캐릭터(MOGA)를 할인된 가격에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면서 “출시 이벤트를 통해 GGM 토큰도 획득할 수 있으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이비트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