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동남 아시아 지역 블록체인 폰 출시 전망
상태바
후오비, 동남 아시아 지역 블록체인 폰 출시 전망
  • 안혜정 기자
  • 승인 2019.09.0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오비 블록체인 모바일 폰, 후오비 토큰 HT로 구매 가능
후오비가 동남 아시아 지역 내에서 블록체인 폰을 출시할 전망이다. 사진출처: 코인데스크
후오비가 동남 아시아 지역 내에서 블록체인 폰을 출시할 전망이다. 사진출처: 코인데스크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중국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가 다음 주 동남아시아에서 블록체인 기반 스마트폰 Acute Angle을 출시할 계획이다. 후오비의 새 블록체인 폰은 이미 중국 내에서 일부 유저들에게 공급이 된 상태이지만 상품의 공식 출시는 다음 주이다.

후오비의 새 블록체인 폰은 약 60만원 (500달러)이며 거래소 후오비의 고유한 후오비 토큰(HT)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새로운 안드로이드 기반 디바이스는 후오비 홀 네트워크 프로젝트와 협업을 통해 개발이 됐다. 동남아시아 지역에 걸친 유통은 2019년 말까지는 진행이 될 전망이다. 후오비는 동남아시아 지역 블록체인 폰 출시가 성공을 거두면 유럽 및 미국으로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후오비 글로벌의 CEO 리비오 웽(Livio Weng)은 블록체인 폰이 블록체인 산업 개발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웽은 “블록체인 산업에 성장하면서 그리고 5G 등과 같은 혁신이 통신사와 통합이 되면서 더 많은 암호화폐 커뮤니티가 모바일 디바이스를 거래하기를 원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