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iToken, 다양한 비즈니스와 기술을 가지고 사업 확장 기대해도 좋다
상태바
everiToken, 다양한 비즈니스와 기술을 가지고 사업 확장 기대해도 좋다
  • 한지민 기자
  • 승인 2019.07.1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veriToken 대표 Brady Luo 인터뷰

Q.본인 소개 부탁드린다.

직업적인 배경으로는 월스트리트(오펜하이머 펀드)주요 금융회사에서의 성공적인 역할을 포함하여 아시아 시장 (미쓰비시 UFJ 증권)에서 일한 경험이 있다. 베이징 대학 항공 공학과에서 전기 공학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브랜디스 대학에서 금융 학사 학위를 공부했다. 그리고 옥스포드 대학의 SAID 비즈니스 학교에서 블록체인 전략을 공부했다.

월스트리트에서 일하면서 전 세계에 진정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프로젝트 및 회사에 대한 폭넓은 시야를 개발할 수 있었다. 이것이 우리가 가까운 미래에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토큰 경제를 맞이하게 될 것이라고 믿는 이유이다.

Q.회사에 대해 말씀하신다면.

스위스의 Zug에 등록되어 있고 Fenbushi Capital과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투자자들이 지원하는 everiToken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기업 공공 체인이다.

지난해 7월 31일에 메인넷을 성공적으로 출시했다. everiToken은 동급 최고의 TPS(메인넷에서 초당 10,000건 이상의 트랜잭션), 기업 보안 및 1초 미만인 업계 최고의 거래 시간을 달성했다. everiToken의 everiPay 상용 토큰 결제 솔루션은 비자, 마스터카드, 알리페이 및 위챗페이에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공공 체인(Public chain) 은 스마트 계약 대신 안전한 계약을 사용해서 사용자는 복잡한 코드를 사용하는 대신 표준 API를 통해 스마트 계약을 작성하고 블록체인을 쉽게 문의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자바스크립트와 같은 일반적인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로 토큰을 발행, 관리 및 전송할 수 있다. 국제 지불 커뮤니티는 everiPay의 성과를 지난해 10월 글로벌 결제 정상회담에서 소비자 투표상을 수여함으로써 인정했다.

Q.목적이 무엇인가.

everiToken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단순히 상업적 성공을 달성하는 것에 그치지 않는다. 우리는 현대적인 핀테크 솔루션에 접근하기 위해 애쓰는 전세계 수십억 명의 은행이 없는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긍정적인 사회적 영향을 미치고자 한다.

많은 개발 도상국에서 사람들은 도보로 가장 가까운 은행에 도착하기 위해 수백 킬로미터를 걸어야 한다. 반면에 스마트폰과 인터넷의 접속은 점점 더 널리 보급되어 은행이 없는 사람들에게 양질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우리는 스마트폰을 사용자의 손바닥에서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하며 효율적인 은행으로 전환될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전 세계 중소기업의 성공에 기여하고, 혁신 업체가 결제 시스템에서 수수료를 대폭 절감함으로써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Q.현재 회사에서 진행 중인 프로젝트는 무엇인가.

물론 everiToken은 모든 방면에서 전진하고 있지만, 첫 번째 목표는 안전한 대량 채택을 확보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everiToken은 지난 한 해 동안 다양한 회사와 약 120건의 전략적 제휴 관계를 체결했으며 이미 하루 90,000건 이상의 거래를 목표로 하고 있다.

우리는 100 개 이상의 파트너십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곧 발표될 예정으로 현재까지 가장 큰 두 가지 파트너십은 Zhiyuan Hui 및 HWG 그룹과의 협력이다. 지난해 10월, everiToken은 동남아시아 최대 여행 및 엔터테인먼트 지주 그룹 중 하나인 호와겐팅 그룹(HWG)과 계약을 체결하여 HWG라고 불리는 5억 달러 규모의 스테이블코인을 위한 인프라를 제공했다.

현금, 쇼핑몰, 카지노, 크루즈 라인, 호텔, 편의점 및 여행사에 사업을 운영하는 HWG 그룹은 말레이시아 정부로부터 스테이블코인을 발행할 수 있는 공식 허가를 받았다. 이는 HWG 캐시의 예약된 은행 계좌로 입금한 초기 자본금 5억 달러가 지원되는 서비스로 HWG 그룹 비즈니스 및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오늘날, everiToken네트워크의 HWG 캐시에서 하루에 20,000건 이상의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세계 최대의 자원 봉사 플랫폼인 지위안 후이(Zhiyuan Hui)는 지난해 1월 everiToken과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중국의 비영리 단체와 협력해 공공 체인에 구축된 블록 체인 기반 자원 봉사자 추적 플랫폼을 개발하여 자원 봉사자 데이터를 토큰화 했다.

이 플랫폼은 430,000개 이상의 비영리 단체에서 7,100만명 이상의 등록된 사용자의 자원 봉사 데이터를 토큰화 해 자원 봉사 시간을 추적하고 자원 봉사자에게 보너스를 제공한다. 이는 지난 1년 동안 우리가 진행해온 많은 파트너십 중 일부일 뿐으로 올해 2분기에 더 많은 주요 발표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everiToken 대표
everiToken 대표 Brady Luo가 발표를 진행하고 있다

Q. 최근 비트코인이 상승했다. 올해 암호화폐 전망에 말씀하신다면.

블록체인 산업이 전문화되고 있으며 전 세계 사람들이 블록체인 시장에서 활동하는 기업의 높은 품질과 향상된 신뢰성에 긍정적으로 반응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 조사가 강화되면서 신뢰할 수 없는 프로젝트는 결함을 숨기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으며, 진정한 프로젝트는 채택에 대한 지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추세는 특히 블록체인과 비트코인에 대한 시장의 신뢰도가 높아진데 크게 기여했다고 볼 수 있어 우리는 올해가 블록체인 도입의 분수령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전통 시장의 일부 주요 업체들인 AT & T, 스타벅스 등은 이미 실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암호 화폐를 받아들이고 있으며 우리는 이것이 시작에 불과하다고 생각한다.

곧 암호화폐와 스테이블코인은 전세계 소매점에서 허용될 것이며, 특히 우리의 지불 솔루션 everiPay는 은행이 없는 개발도상국에서 상용화시킬 계획이다.

Q. EOS의 미래에 대한 예측을 한다면.

우리는 모든 공공 체인(Public chain)이 Visa와 같은 현대적인 결제 시스템 수준에서 성과를 제공하는 능력과 밀접하게 연결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공공 체인의 핵심은 대량 채택을 유도하는 것이지만, 이는 실제 비즈니스에서 공개 체인을 구현하고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빠르고 안전한 지불을 제공하는 기술 인프라가 있는 경우에만 가능하다. 개인적인 견해로는 이것은 신뢰성, 보안을 희생시키지 않으면서 TPS가 7,000을 넘은 경우에만 가능하다.

Q. 올해 어떠한 계획과 목표를 가지고 있나. 

everiToken은 올해말까지 달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 및 기술 목표를 가지고 있다. 우선, 우리는 신흥 시장을 중심으로 연말까지 적어도 5개의 새로운 국가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의 토큰 EVT는 이미 상위 20개 중 2개를 포함하여 4개의 큰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지만 올해말까지 상위 20개 중 5개를 포함하여 20개 이상의 거래소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everiToken faster를 보다 안전하게 만들어 강력한 기술적 배경을 구축하기 위해 핵심 개발자 팀과 협력하고 있다.

Q. 블록체인투데이 독자들에게 강조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everiToken은 아시아에서 우리의 확장 계획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블록체인투데이 독자들이 사용자, 개발자 및 팬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함께 우리의 여행을 따라 가도록 초대하고 싶다. 우리의 진행 상황에 대한 모든 최신 정보는 텔레그램, 위챗, 링크드인 등에서 찾아볼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