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비트룸 거래소, 최초 IEO 프로젝트 BMT 구매 종료
상태바
비트룸 거래소, 최초 IEO 프로젝트 BMT 구매 종료
  • 한지민 기자
  • 승인 2019.07.22 09: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O모델 개시 예정

[블록체인투데이 한지민 기자] 비트룸(Bitroom.io) 거래소는 한국시간 지난 17일 저녁 11시까지 3일 3라운드 진행된 최초 IEO 프로젝트 플랫폼 코인 BMT 구매 주문이 마감되었다고 밝혔다. 총 1532명이 주문하고 주문 총 가치는 10만달러에 달했다. 비트룸 거래소는 현재 3라운드 모금은 원활하게 종료되었고 매 라운드마다 신속하게 매진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선보였다고 전했으며 BMT는 최근 온라인 거래를 시작할 예정이다.

비트룸 거래소가 최초로 론칭한 IEO 프로젝트 BMT 코인 세일 후 참신한 ITO 모델 및 향후 출시된 고품질 프로젝트, 반값 구매 ETH, BTC 등 행사들이 이어지며 사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수많은 사용자들의 지지와 사랑을 차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비트룸 거래소는 ITO를 곧 시작할 예정으로 BMT는 ITO(Initial Trust Offering) 방식으로 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ITO의 방식은 프로젝트측이 블록체인에서 투명하게 공개, 커뮤니티에서 모금하는 것이다.

프로젝트 측은 모금 주소와 Token 분배 주소를 각기 발표하고 모집된 자금은 전부 해당 모금 주소로 발송된다. 모금은 블록체인 위에서 진행되며 매 거래 및 매 주소의 매입 수량은 모두 공개 조회가 가능하다.

비트룸 거래소는 ITO모델이 새로운 추세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고 투자 원금 보증에서든 리스크 통제 각도에서든 ITO모델에 참여하는 것은 모두 현재 코인권 사용자의 최고의 선택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플랫폼 자원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고 확장하여 생태 건설을 지원하고 플랫폼 사용자에게 가치를 제공할 것이며 BMT의 IEO를 놓쳤다면 ITO모델 참여 기회는 사로잡아야 한다고 밝혔다. 

현재 코인권 베어마켓이 천천히 부진해지는 배경 아래 플랫폼 코인 BMT는 상당히 높은 수익의 보수적인 투자활동이라고 덧붙였다. 비트룸 거래소의 ITO모델은 업계 내에서 처음 시작하는 것으로 향후 비트룸 거래소도 ‘고품질 프로젝트 선정, 사용자에 대해 책임지는’ 사명을 계속 이어받아 베어마켓에서 코인권 사용자의 디지털 자산 가치를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