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2024년 상승 잠재력 높은 유망 코인 BEST 4 - MYRO, PYTH, BTCMTX, TUK
상태바
2024년 상승 잠재력 높은 유망 코인 BEST 4 - MYRO, PYTH, BTCMTX, TUK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30 10: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Midjourney)
(이미지 = Midjourney)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자산 시장에는 이미 200만 개 이상의 프로젝트가 존재한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언제나 소액 투자로 높은 상승률을 거둘 수 있는 숨겨진 보석 같은 가상화폐를 찾고 있다. 

2024년 1달러 미만에 구매할 수 있는 가상화폐 가운데 견고한 유틸리티를 보유해 상승할 잠재력이 있는 신규 유망 코인은 어떤 것이 있을까? 마이로, 파이스 네트워크, 비트코인 마인트릭스, 이툭툭에 주목하려 한다.

◆마이로 코인 Myro (MYRO)

(이미지=MYRO)
(이미지=MYRO)

가장 먼저 소개할 동전 코인은 마이로(Myro, MYRO) 코인이다. 마이로는 2023년 11월에 등장한 솔라나 네트워크 기반의 강아지 테마 저시총 밈코인이다. 

마이로 코인은 솔라나 공동 창업자 라지 고칼(Raj Gokal)의 애완견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의 우스꽝스러운 브랜딩이 특징적이다. 

그러나 마이로의 목표는 개발 중인 스테이킹 프로토콜과 활발한 텔레그램 커뮤니티를 통해 토큰 보유자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다. 

MYRO 코인 가격은 1월 초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하며 쿠코인, MEXC 등의 탑티어 거래소에 상장되었다. 

아직 봉크 코인 같은 솔라나 대표 밈코인의 수준에는 도달하지 못했지만, 강세 모멘텀이 지속된다면 크게 상승할 잠재력이 남아있다. 

◆파이스 네트워크 Pyth Network (PYTH)

(이미지=Pyth Network)
(이미지=Pyth Network)

파이스 네트워크(Pyth Network, PYTH)는 올해 크게 상승할 것으로 기대가 높은 탈중앙화 오라클 네트워크이다. 

파이스는 이미 초고빈도 데이터 통신을 필요로 하는 디앱에서 필수 존재가 되고 있으며 거래대금은 700억 달러를 돌파했다. 

파이스 운영 방식은 체인링크(Chainlink)와 비슷하지만, 파이스는 퍼스트 파티 데이터 자원에 집중하고 실시간 업데이트를 지원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파이스 네트워크의 네이티브 토큰 PYTH는 현재 0.42 달러 부근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전일 대비 3.62% 상승했다. 파이스 코인의 시가총액은 6억 3,800만 달러이며 완전 희석 시가총액은 42억 4,300만 달러이다. 투자자 관심이 매우 높은 것을 보면 파이스 네트워크가 얼마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 Bitcoin Minetrix (BTCMTX)

(이미지=Bitcoin Minetrix)
(이미지=Bitcoin Minetrix)

비트코인 마인트릭스(Bitcoin Minetrix, BTCMTX)는 현재 사전 판매를 진행 중인 유망 코인이다. 

비트코인 마인트릭스는 고유한 스테이크-투-마인 기능으로 화제의 대상이 되었다. 스테이크-투-마인 메커니즘은 개인 투자자가 간편하게 비트코인을 채굴할 방법을 제공한다. 

혁신적인 메커니즘을 바탕으로 비트코인 마인트릭스 사전 판매 모금액은 이미 970만 달러를 돌파해 1000만 달러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

게다가 비트코인 마인트릭스는 업계 평균을 뛰어넘는 높은 보상률의 스테이킹 기능을 제공한다. 

BTCMTX 스마트 계약은 코인설트의 감사를 통과했으며 프로젝트는 코인스나이퍼의 유망한 신규코인 리스트에 소개되었다. 

BTCTMX은 가상화폐 채굴 산업이 가진 성장 잠재력을 고려할 때 주목할 만한 가치가 충분히 존재한다고 평가할 수 있다.

◆이툭툭 eTukTuk (TUK)

(이미지=eTukTuk)
(이미지=eTukTuk)

이툭툭(eTukTuk)은 합리적 가격대의 전기차량과 충전소 네트워크를 구축해 개발도상국의 대중교통 시스템을 혁신하고 대기오염을 줄이고자 하는 프로젝트이다. 이툭툭은 지속가능성과 확장성을 중시하며 남아시아나 아프리카 등의 지역에서 툭툭 운전자와 승객 모두를 돕는 것이 목표이다. 

TUK 토큰은 현재 사전 판매가 진행 중이며 1 TUK 토큰 당 교환비는 0.026 달러다. 개발팀은 스리랑카 정부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시범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다. 로드맵을 성공적으로 구현한다면 미래에 폭발적 상승이 기대된다. 

개발팀은 “이툭툭 차량을 테마로 한 ‘크레이지 택시’ 형태의 P2E 게임을 출시해 마케팅 차원에서 활용할 계획”이라 밝혔다. 

이툭툭 개발팀은 주요 구성원이 모두 신원 검증을 마쳤으며 링크드인 프로필을 공개했다는 점 역시 프로젝트의 신뢰도를 높인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