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AI 코인 '런치패드 XYZ' 24일 ICO 종료, 마감 시까지 트레이딩 보조 도구 무료 체험 제공
상태바
AI 코인 '런치패드 XYZ' 24일 ICO 종료, 마감 시까지 트레이딩 보조 도구 무료 체험 제공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19 11: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화폐 시장은 다음 불장이 시작하는 경계에 놓여있으며 투자자들은 이를 대비해 수익을 극대화할 포지션을 분주하게 준비하고 있다. 스마트머니 트레이더들은 AI 가상화폐가 유망할 것이라고 분석한다. $GRT, $RNDR, $FET 등은 2024년에 구매하기 가장 좋은 코인으로 거론된다. 

새로 등장한 유망 AI 코인 런치패드 XYZ($LPX)은 사전 판매 코인으로 250만 달러 이상 모금하며 화제로 떠올랐다. $LPX는 올인원 웹3 플랫폼 런치패드 XYZ의 네이티브 통화이다. 런치패드 XYZ는 가상화폐 트레이딩, 블록체인 게임, NFT 등 웹3에 관련된 모든 분야에서 투자자에게 경쟁 이점을 제공한다. 

LPX 코인에 관한 높은 수요 덕분에 런치패드 XYZ는 이미 사전 판매 마지막 단계에 이르렀으며 1월 24일 오후 7시(UTC 기준 24일 오전 10시)에 종료할 예정이다. 

$LPX는 수요가 높은 독창적 가치를 제공하는 저시총 가상화폐이기 때문에 알레산드로 디 크립토, 마이클 루벨, 제이든 토레토 등 여러 코인 인플루언서의 지지를 받고 있다. 

◆런치패드 XYZ가 다른 AI 코인과 차별화되는 점
AI와 웹3는 기술 혁신의 선두를 달리는 두 기술로, 우리 일상의 모든 방면을 바꿀 잠재력을 가졌다. 그 결과 런치패드 XYZ 같은 AI 기반 가상화폐 프로젝트가 대상승장을 앞두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런치패드 XYZ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웹3 산업 자체에 확실한 이점을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다른 유사 플랫폼과 차별화된다. 런치패드 XYZ는 투자자가 가상화폐 시장에서 투자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최첨단 도구를 제공한다. 

그 중에서 가장 강력한 도구는 바로 런치패드 지수(LPQ)이다. LPQ는 400개의 데이터를 분석해 디지털 자산의 성장 잠재력 및 신뢰도를 점수로 평가한다. 사용자는 모든 가상화폐에 투자하기 전에 이동평균선, 투자 심리, 보안 프로토콜 등의 정보를 전적으로 검토할 수 있다. 그 과정에서 스캠이나 러그풀 프로젝트로부터 안전한 보석 같은 프로젝트를 구별할 수 있다. 

애널리스트 코너 케니는 “차기 페페나 플로키 코인을 급등 전 미리 발견하고자 할때 LPQ를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런치패드 XYZ의 트레이딩 엣지 도구는 투자자가 최신 뉴스와 시장 인사이트, 투자 심리 분석 등을 기반으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터미널 트레이딩 엔진과 자체 탈중앙화 거래소 등의 런치패드 XYZ 기능을 투자 과정에 활용할 수 있다. 

◆런치패드 XYZ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런치패드 XYZ는 가상화폐 트레이딩, 메타버스, NFT 등 다양한 웹3 분야에서 시장을 이끄는 알파들이 찾는 황금 열쇠다. 사용자는 커스텀 웹3 지갑, 플레이투언 게이밍 허브, NFT 마켓플레이스, 조각화 자산 등 웹3 투자 성공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찾을 수 있다. 

런치패드 XYZ는 차세대 도구를 제공해 1,000만 명의 차세대 웹3 사용자가 쉽게 온보딩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런치패드 XYZ에는 초보 투자자가 가상화폐 트레이딩에 관해 학습할 수 있는 교육 자료도 풍성하다. 일례로 트레이딩 엣지 플랫폼을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는 전문 트레이더가 사용하는 최신 트레이딩 전략을 배울 수 있다. 

런치패드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아폴로 대형언어모델 챗봇은 시장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인간적인 방식으로 제공한다. 초보 투자자라면 “다음 도지코인은 누가 될까?”나 “다음 페페 코인을 보여줘” 등과 같은 쉬운 질문으로 깊이 있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 

◆$LPX 코인 사전판매 정보

$LPX는 코인 프리세일 단계에 있으며 현재 1 LPX 토큰당 교환비는 0.0445 달러다. 런치패드 XYZ 웹사이트에서 신용 카드나 ETH, USDT로 $LPX 토큰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LPX 수량에 따라 투자자는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NFT 패스를 받을 수 있다. 일례로 500달러 이상 $LPX 구매 시 페페 NFT 패스를 받을 수 있다. 페페 패스는 런치패드 주요 텔레그램 채널 사용권과 주간 시장 요약 이메일, 2개의 검증된 트레이드 정보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런치패드 XYZ 팀은 미리 플랫폼의 역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한정된 기간 동안 런치패드 시그널스 및 뉴스 텔레그램 채널을 공개하고 있다. 이미 이 곳에 올라온 여러 트레이딩 정보가 1,000% 이상의 수익률을 제공하며 높은 관심을 끌었다. 투자자는 시그널을 직접 탐색하여 투자 결정을 내리게 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