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런치패드 XYZ', 400개 이상 데이터 분석한 LPQ로 정보에 입각한 스마트 트레이딩 지원 
상태바
'런치패드 XYZ', 400개 이상 데이터 분석한 LPQ로 정보에 입각한 스마트 트레이딩 지원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15 10: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런치패드 XYZ는 트레이딩 품질을 향상하는 데 필요한 핵심 도구를 제공하는 신규 프로젝트다.

런치패드 XYZ는 현재 252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현재 1 LPX 토큰 당 교환비는 0.0445 달러이며 상장 가격은 0.0565 달러로 결정되었다. 

◆런치패드 XYZ의 유연한 트레이딩 인프라, 신뢰할 수 있는 트레이딩 경험 제공
높은 변동성으로 악명 높은 가상자산 시장을 탐험하는 것은 매력적인 동시에 난해하기도 하다. 이 역동적 산업에서 런치패드 XYZ는 웹3 세계의 복잡함을 단순화하는 것에 도전하고 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런치패드 XYZ(LPX)는 웹3 대시보드의 입지를 전략적으로 구축해 미디어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런치패드 XYZ 개발팀은 “사용자에게 가상화폐 뉴스, 차트, 리서치, NFT 접근권 등을 제공하는 중앙화된 허브이자 종합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고 각오를 밝혔다. 최근 프로젝트팀이 공개한 업데이트에 따르면 모든 투자금액에 토큰 보너스 혜택이 추가되었다. 

분절된 웹3 산업에서 런치패드 XYZ는 통일성 있는 환경 형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개발팀은 웹3의 대중화를 이끄는 게이트웨이를 목표로 하며, 신규 입문자와 숙련된 투자자 모두의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한다. 

런치패드 XYZ는 다양한 사용자 기반을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기술적 분석 터미널, 정보 기반 투자 결정을 돕는 AI 비서 아폴로, 종합 가상화폐 조사를 위한 트레이딩 엣지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웹3 세계에서 런치패드 XYZ는 종합적 솔루션을 표방하여 다른 프로젝트와 차별화 된다. 

◆런치패드 XYZ가 다른 AI 코인과 차별화되는 주요 기능
- 기술적 분석 터미널: 런치패드 XYZ는 기술적 분석을 중시하는 사용자를 위해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분석 터미널을 제공한다. 여기서 투자자는 차트를 관찰하고 시장 움직임을 추적하며 유동성을 평가할 수 있다. 

- AI 비서 아폴로: 런치패드 XYZ는 인공지능 기술을 사용해 투자자가 정보에 입각하여 트레이딩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아폴로는 투자 심리 분석, 뉴스, 시장 통찰 등을 제공해 숙련된 트레이더와 초보 투자자 모두를 지원한다. 

- 트레이딩 엣지: 사용자는 최신 흐름을 파악하기 위해 여러 가상화폐를 리서치 한다. 런치패드 XYZ는 사용자가 이더리움, 도지코인, 라이트코인, 솔라나 등 관심 있는 토큰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한다. 

- 뉴스 제공: 사용자는 런치패드 XYZ가 제공하는 실시간 뉴스 업데이트로 가상화폐 시장의 최신 동향을 파악할 수 있다. 개발팀은 여러 플랫폼과의 상호작용으로 뉴스를 제공한다. 
 


◆런치패드 XYZ 사전 판매 252만 달러 확보, 토큰 보너스 3% 제공
런치패드 XYZ는 사전 판매에서 252만 달러 이상을 성공적으로 모금했다. 프로젝트팀은 모든 투자 금액에 3% 토큰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사용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런치패드 XYZ는 사전 판매에서 투자금액에 따라 등급을 부여하며, 각 등급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일례로 NFT 접근권, VIP 트레이딩 정보 채널, 분석 인사이트, 검증된 거래 정보 등이 있다. 인상 깊은 기능 중 하나는 런치패드 지수(LPQ) 시스템을 활용한 “런 위드 런치패드 XYZ”다. 

런치패드 지수(LPQ)는 종합 애그리게이터 역할을 하며, 400개 이상의 데이터를 분석한다. 이 점수는 코인 프로젝트의 사회적, 금융적 지표와 시장 신호를 고려해 사용자에게 신뢰도 점수를 제시한다. 

투자자는 “런 위드 런치패드 XYZ”로 정보에 입각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따라서 복잡한 가상화폐 시장을 헤쳐나가는 역량을 키울 수 있다. 사전 판매는 한국 시간으로 1월 24일 오후 7시(UTC 오전 10시)에 종료된다. 사전 판매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런치패드 XYZ는 웹3 산업의 문제에 도전하는 종합 플랫폼의 성격을 가졌다.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다양한 기능, 지속적 업데이트를 특징으로 하는 런치패드 XYZ는 신규 코인 투자자와 숙련된 트레이더 모두가 제일 먼저 찾는 웹3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 

info@blockchia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