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2 17:31 (금)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기프티콘 활용한 '터보 기프트 박스’로 터보체인 생태계 확장
상태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기프티콘 활용한 '터보 기프트 박스’로 터보체인 생태계 확장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6.07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보체인 재단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대표 엄영식 회장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터보체인 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는 TBC의 활용도를 높이고 일반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소셜 마켓 포인트 시스템인 '터보 기프트 박스(Turbo Giftbox)’를 공식적으로 론칭한다.

‘터보 기프트 박스’는 터보체인 TBC를 활용하여 GS25 상품권,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등 다양한 디지털 포인트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이다. 
최근 시간과 거리의 구애받지 않는 디지털 기프트 카드나 기프티콘 등 모바일을 활용한 디지털선물들이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는데 ‘터보 기프트 박스’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 즉시 사용 가능한 다양한 디지털 포인트 상품권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서비스 이용 과정은 간단하다. 앱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기프티콘을 전달받을 사용자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거래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복잡한 절차 없이 사용 가능한 서비스는 터보 기프트 박스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의 엄영식 대표는 “TBC를 활용한 ‘터보 기프트 박스’는 보다 효율적이고 편리한 상품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며 "이를 통해 암호화폐의 활용성이 높아지고, 사용자들은 기존의 현금이나 카드 결제 방식과 달리 보다 안전하고 간편한 거래를 할 수 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터보체인은 ‘터보 기프트 박스’와 연동 가능한 사용자 리워드 숏폼 영상 플랫폼 ‘터보 플레이하우스’도 상반기중 론칭할 예정이다.

kjm@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