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터보체인 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와 어린이 뮤지컬 공연 기획 전문 기업인 (주)이에스생활문화(대표: 박준철)는 30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에스생활문화는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여러편의 유명 애니메이션 공연 제작권을 바탕으로 뮤지컬을 기획·제작하여 매년 국내 50개 이상의 지역에서 꾸준히 공연을 진행하고 있는 뮤지컬 기획·제작 전문 기업으로, 대표적으로 ‘타요, ’고고다이노’, ’달님이’, ’엄마 까투리’ 등이 유명하다.
금번 업무협약을 통해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는 당사 보유의 애니메이션 콘텐츠 IP를 적용한 창작 어린이 뮤지컬을 제작·공연하게 되어, 기존의 애니메이션 제작, 완구 제작, 캐릭터 F&B 비즈니스에 문화 콘텐츠 사업을 추가하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종합 애니메이션 콘텐츠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힐 예정이다.
한편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의 엄영식 회장은 “이에스생활문화와 함께 양질의 뮤지컬 콘텐츠 제작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기도 한 한편 새로운 도전이 두렵기도 한데, 적지 않은 시간 동안 애니메이션 관련 사업을 진행해온 만큼 성공에 대한 확신이 크다”라며 이번 협약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info@blockchain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