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6:54 (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더 그레이트 큐봇' 등 IP 활용 캐릭터 F&B 제품 23종 7월 출시
상태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더 그레이트 큐봇' 등 IP 활용 캐릭터 F&B 제품 23종 7월 출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5.26 15: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영식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회장
터보체인 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엄영식 회장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터보체인 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올해 7월부터 탄산음료 4종, 젤리 제품 5종, 파우치 음료 4종, 컵 젤리 제품 5종과 약국 판매 전용 비타민C 제품 5종 등 총 23종의 새로운 캐릭터 F&B 제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제품 알리기에 나선다.

이번 출시 제품들은 중국 유수의 F&B 제조 업체들에서 고품질과 합리적인 단가로 생산되어 가격은 저렴하면서 품질이 뛰어나 기존 제품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애니메이션 캐릭터 IP 기업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는 국내외 15만개 이상 유통 채널을 확보하여 다양한 유저 유입을 통해 블록체인 기반 O2O 플랫폼 ‘터보 플레이하우스’로 비상을 추진하고 있다. 
 

‘더 그레이트 큐봇’ IP 활용한 캐릭터 제품

특히 회사의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더 그레이트 큐봇’ 캐릭터 제품들은 국내 SUV 자동차 명가인 ‘KG 모빌리티(구 쌍용자동차)’의 다양한 자동차 모델을 모티브로 변신로봇 완구로 제작되어 기존 주 소비 타깃인 아동들뿐만 아니라 변신 자동차 메카닉 마니아 키덜트(Kidult) 성인 소비자들에게도 적극적인 소비를 이끌어 낼 수 있어 향후 터보체인 유저의 증가로도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회사는 이번 출시될 제품의 원활한 유통을 위해 전국의 4대 할인마트 지점들과 약국체인 등 약 15만 개의 국내 유통채널을 확보하였으며, 중국 산토우 2곳, 광저우 1곳 등 중국 내 총 세 곳의 대형 식품 유통회사와도 지난달 판매 조건을 최종 협의하였고, 얼마 전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의 대형 유통체인 두 곳과도 계약을 마무리하였다.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 애니메이션 및 완구 비즈니스와 블록체인을 결합한 유통의 혁신으로 회사의 큰 도약을 꿈꾸고 있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엄영식 회장은 “국내 최초 블록체인 기반 O2O W2E(Watch to Earn) 숏폼 플랫폼인 ‘터보 플레이하우스(Turbo Playhouse)의 성공은 QR코드 패키지 캐릭터 제품의 활발한 유통을 통한 유저 확보에 있다”라고 강조하고 “이번 출시 제품들의 매출을 연내 100억 원, 내년(2024년도)엔 1,000억 원 이상을 목표로 기존 유통망 점검 및 강화와 함께 신규 유통망 확충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