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38 (금)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더 그레이트 큐봇' 캐릭터 식품 출시 발표 기념 ①F&B 제조 협력사 탐방
상태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더 그레이트 큐봇' 캐릭터 식품 출시 발표 기념 ①F&B 제조 협력사 탐방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5.22 15: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번째 - GUANGDONG JINXINGZIMEI FOOD
회사 전경(중국 산토우)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터보체인 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월 완구 제작 업체들과의 업무 협약에 이어 5월부터 중국내 두곳의 F&B 제조 업체와 업무 협약을 하고 본격적인 제품 생산에 돌입했다고 22일 밝혔다.

터보체인 TBC의 QR 스캔 숏폼 플랫폼 터보 플레이하우스 생태계의 시작이 QR이 부착된 캐릭터 F&B 제품인 만큼 앞으로 2회에 걸쳐 해당 기업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로 소개할 기업은 중국 산토우에 위치한 GUANGDONG JINXINGZIMEI FOOD CO., LTD(대 표 YU GUANGDONG, 광동 식품)이다.

광동 식품은 2014년 히트 상품 '벅스 버니'를 시작으로 2015년 영국 전통의 푸딩 기업 Bibury Holdings와 제휴하여 “푸딩의 여왕”을 출시 중국 내 큰 인기를 끄는데 성공하고, 2021년에는 금번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와 제휴한 캐릭터 젤리 제품의 대규모 생산 시설을 완비하였다.

광동은 식품공급 체인 내의 모든 이해관계자가 적용할 수 있는 국제규격인 'ISO22000' 국가 식품 안전 관리 시스템 표준을 엄격히 준수하여 수백개의 제품 품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내는 물론 미주, 유럽, 중동 등으로 수출하는 OEM 전문 기업으로 ‘쿵푸팬더’ ‘마다제’ ‘푸딩 퀸’ ‘우지 양품' 등 의 유명 브랜드와 제휴하고 있는 우수 식품 생산 기업이다.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의 엄영식 회장은 “올 상반기 중 출시 예정인 ‘더 그레 이트 큐봇’ 캐릭터 F&B 제품의 주 소비층이 아이들인 만큼 우수 안전식품 제조업체인 광동 식품과의 이번 협약은 좀 더 안전한 F&B 제품을 아이들에게 제공 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편에서는 또 다른 초콜릿식품 제조 회사인 '일봉'이 소개된다.

YU GUANGDONG 대표

kjm@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