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포블, 스타트업 발굴 위한 '서울 핀테크&블록체인 2023' 공식 후원
상태바
포블, 스타트업 발굴 위한 '서울 핀테크&블록체인 2023' 공식 후원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5.22 11: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대표 안현준)이 블록체인 산업의 발전 지원과 우수한 블록체인 스타트업 프로젝트를 발굴하기 위해 ‘Seoul Fintech & Blockchain 2023’ 행사를 공식적으로 후원한다고 22일 밝혔다.

포블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과 중국의 블록체인, 웹3.0, 메타버스, NFT 등의 분야에서 활동하는 우수 프로젝트를 선정하고 유망한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포블은 국내 유일의 엑셀러레이터 거래소로서 2017년부터 블록체인 산업의 다양한 프로젝트 엑셀러레이팅을 지원하며 약 300여 개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스케일업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Seoul Fintech & Blockchain 2023’ 행사는 블록체인투데이가 추죄하고 블록와이스레이팅스가 주관하며 포블을 포함, 아너스자산운용, 한국디지털자산수탁, 힐스톤파트너스, 메타젤리스 등의 블록체인 분야의 여러 기업이 후원을 지원한다.

이번 행사에는 포스텍 우종수 원장, 한국블록체인법학회 이정엽 회장이 키노트 스피치를 진행할 예정이며 다수의 우수한 웹3.0 스타트업이 피칭 세션을 가질 예정이다.

㈜포블게이트 안현준 대표는 “포블은 블록체인 산업 초기부터 다양한 프로젝트의 엑셀러레이팅을 지원하여 성공으로 이끌어온 엑셀러레이터로서 블록체인 산업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유망한 스타트업에 기회를 제공하고 글로벌 시장으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Seoul Fintech & Blockchain 2023' 행사는 블록체인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논의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기회를 발굴하려는 다양한 기업과 전문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포블의 이번 행사 후원은 블록체인 산업의 발전과 함께 그들의 미래 비전을 구체화하는데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