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루데나프로토콜, 유럽 기반 P2E 게임 배틀버스(Battleverse)와 맞손… 게임 생태계 확장 나서
상태바
루데나프로토콜, 유럽 기반 P2E 게임 배틀버스(Battleverse)와 맞손… 게임 생태계 확장 나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04.07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 게임파이 소셜 플랫폼 루데나 프로토콜은 유럽 기반의 P2E온라인 게임 배틀버스 (Battleverse)와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루데나 생태계 내 길드 개설 및 공동 이벤트 진행 등 긴밀한 협력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배틀버스는 DeFi x NFT 및 블록체인 기술로 구동되는 무료 P2E 온라인 게임으로, 참여와 즐거움에 대한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권한을 부여하는 게이머 중심 플랫폼이다. 새로운 토크노믹스, 금융 및 게임을 사용하는 이 플랫폼은 DeFi 및 NFT에서 활용되는 최고의 분산 기술을 결합하여 진정으로 독특하고 영구적인 FREE TO PLAY, PLAY TO EARN 생태계를 구축한다. 이 게임을 통해 사용자는 플레이하는 동안 돈을 벌 수 있으며, 배틀버스는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투명성과 공정한 지불 절차를 제공한다. 이 게임의 목표는 중앙화된 세계와 분산된 세계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맞추는 것이다.

배틀버스 세계는 조건 종족의 유형에 따라 고립된 지역-행성으로 구성되며, 신화와 현실 세계에서 알아볼 수 있는 특징을 가진 가장 다양한 유형의 6가지 생물이 살고, 발전하고, 경쟁한다. 이 우주는 내부 세계와 외부 세계로 나뉘며 내부 세계는 같은 종의 캐릭터의 고향 행성을 나타내고 외부 세계는 Quzers가 제어한다.

게이머는 배틀버스에서 야생의 적응력이 뛰어나고 호전적인 생물을 만나게 된다. 그들은 배틀버스의 수많은 지역과 영토를 돌아다니며 싸우고 점령할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게이머가 영토를 확장하고 전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게임 내 토큰인 $QZQ가 필요하다. 성장 속도와 영웅의 질은 $QZQ 사용자가 보유한 수량에 따라 결정된다.

한편, 배틀버스내에서 은하계 토너먼트는 모든 종족의 가장 강력한 전사를 위해 정기적으로 개최된다. 이 토너먼트는 배틀버스 세계 전역에서 온 플레이어들의 주요 전투 장소이다. 승자는 배틀버스의 다른 종족과 챔피언을 번식시킬 기회를 얻는다.

루데나 프로토콜 조슈아 킴 CEO는 “유럽 기반의 탈중앙화 게임을 지향한는 배틀버스와 루데나의 협업은 양사간의 글로벌 게임 생태계 확장에 실제적이고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라고 말하였다.

루데나 프로토콜은 300만 이상의 누적 다운로드를 한 디앱 겜톡톡을 기반으로 하는 블록체인 게임파이 소셜 플랫폼으로, 최근 글로벌 게임파이 서비스 강화 및 자체 퍼블리싱한 NFT 게임 캐니멀 클래시 게임대회 개최를 통해 글로벌 게임 생태계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