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22 19:42 (화)
포블게이트, 와플(WAFL) 토큰과 역대 최대 규모 ‘거래왕 이벤트’ 진행
상태바
포블게이트, 와플(WAFL) 토큰과 역대 최대 규모 ‘거래왕 이벤트’ 진행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1.01.27 16: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블게이트) 경품 실물 이미지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이철이)가 와플(WAFL) 토큰 재단과 진행하는 ‘거래왕 이벤트’의 역대 최대 규모의 다양한 경품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거래왕 이벤트’는 와플(WAFL) 토큰 거래 체결 금액이 가장 높은 회원순으로 포르쉐, 벤츠, 로렉스 시계, 맥북 등 총 2억원 가량의 역대급 경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거래왕 이벤트는 시작 전부터 큰 화제가 되면서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이벤트 종료 8일을 앞두고 중간 순위를 발표해 열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실제 포르쉐, 벤츠 등의 경품들이 공개되면서 더욱 이 화려한 경품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포블게이트는 와플(WAFL)토큰 재단과 함께 거래왕 이벤트를 비롯해 회원가입 이벤트, 슈퍼꿀딜 대잔치(구 A-IEO) 등을 총 상금 3억원 가량의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회원가입 이벤트는 지난 13일부터 3주간 진행, 본인 인증 2단계를 완료한 모든 회원에게 5000원 상당의 와플 토큰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마무리된 ‘슈퍼꿀딜 대잔치(A-IEO)’는 최대 90% 할인가로 포블게이트 회원 누구나 토큰을 구매할 수 있는 파격 이벤트로, 연일 완판되는 큰 호응을 얻으며 매수신청 경쟁률 1,500:1로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A-IEO 서비스는 기존 IEO(거래소 공개) 모델 인플레이션을 해결하며 1시간 만에 참여금 60억을 돌파하여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한편, 포블게이트는 최근 리플 에어드랍 지원 서비스, 가상자산 담보 원화대출 서비스 등 대거 신규 서비스를 오픈하면서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서 진취적으로 사업을 확대 및 진행하고 있다. 와플 토큰은 이더리움 기반 플랫폼코인 ERC-20으로, 블록체인과 실물비즈니스를 연결하는 토큰생태계의 유틸리티 토큰이다. 특히 E-Sports 분야에서 팀 또는 선수와 펜을 연결하고 NFT(대체불가토큰: Non Fungible Token) 산업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