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1:16 (금)

포블게이트-MITX, 슈퍼꿀딜(A-IEO) 메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포블게이트-MITX, 슈퍼꿀딜(A-IEO) 메가 이벤트 진행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4.01 09: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블게이트 X 모비스트(MITX) 슈퍼꿀딜(A-IEO) 메가 이벤트 이미지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이철이)가 모비스트(MITX) 토큰 재단과 슈퍼꿀딜 (A-IEO) 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블게이트는 오는 4월 2일부터 7일까지 모비스트(MITX) 상장을 기념하여 슈퍼꿀딜(A-IEO) 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포블게이트의 모든 회원은 거래소 홈페이지를 통해 모비스트(MITX) 토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슈퍼꿀딜(A-IEO:Advanced-Initial Exchange Offering) 서비스’는 포블게이트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토큰 모금 서비스로 현재까지 모든 토큰이 완판 행진을 기록했으며 시작 하루 만에 1500 : 1의 경쟁률을 자랑할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서비스의 특징은 기존 IEO(거래소 공개) 모델의 인플레이션 문제를 해결하고, 공평한 투자 기회를 균등 배분해 거래 가치를 자체적으로 높인 토큰 판매 모델이라는 점으로 투자자들과 프로젝트 재단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슈퍼꿀딜(A-IEO)를 함께 진행하게 된 모비스트(MITX) 재단은 블록체인 기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유 서비스 플랫폼을 운영하며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간편하면서도 빠르고 안전하게 프리미엄 럭셔리 라이프 경험을 제공한다. 이러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모비스트(MITX)토큰을 이용하여 예약, 결제 등을 할 수 있으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최근 포블게이트는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를 인정받아 ‘2021 히트브랜드 대상 가상자산 부문 1위 수상’을 달성했으며, 세계 최초 싱가포르 증권거래소(SGX) iEdge 비트코인 지수 도입, 글로벌 자동 매매 프로그램 비트유니버스와 계약 체결, 블록체인 청년 인재 육성을 위한 인재개발원 설립 등 독자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서 진취적인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