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솔라나 에어드롭 밈코인 $SMOG 150% 상승 - 비트코인 조정에도 가파르게 상승하며 사상 최고가 경신
상태바
솔라나 에어드롭 밈코인 $SMOG 150% 상승 - 비트코인 조정에도 가파르게 상승하며 사상 최고가 경신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3.07 11: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빛의 속도로 성장 중인 솔라나 밈코인 스모그($SMOG)가 기하급수적으로 연이어 신고가를 경신하고 있다. $SMOG가 무섭게 오르며 투자자들은 과연 차기 시바이누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해하고 있다. 

솔라나 밈코인 시장의 거래 활동이 높아지기 시작하며 스모그 코인이 놀라운 랠리를 시작했다. 스모그 코인은 24시간 전에 비해 150% 오르며 전 세계 밈코인 시가총액 15위까지 오르게 되었다. 
 

지난 24시간 동안 갑자기 878만 달러의 거래량이 유입되면서 상승이 촉발된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 머니 투자자들이 비트코인의 신고가 경신 이후 가격 조정을 피해 스모그 랠리로 몰려든 것으로 추정된다. 

◆$SMOG 가격 분석: 스모그 코인은 어디까지 오를 수 있을까?

청룡의 해를 맞아 인기를 끌고 있는 용 테마 밈코인 스모그의 랠리는 멈출 기세를 보이지 않는다. 스모그 코인은 상위 거래 구간으로의 돌파를 분명히 하며 시가총액 2억 1,400만 달러까지 극적으로 상승했다. 

현재 시간 기준으로 스모그 코인은 $0.2809에 거래되고 있으며 지난 24시간 동안 150% 높은 가격을 자랑한다. 150% 상승이라는 놀라운 일봉을 그린 스모그의 시세 차트는 상승 모멘텀이 지배하고 있으며 사상 최고가가 연이어 경신되고 있다. 
 

그러나 스모그 코인은 아직도 거래 구간 안에서 저항에 부딪히기 전까지 상승 여력이 남아있다. 매수 압력이 여전히 가격 움직임을 지배하고 있으며 지난 6시간 동안 매수 주문이 전체 거래의 53%를 차지했다. 

$SMOG 강세 세력은 이제 다음 심리적 저항선인 $0.30을 목표로 전진하고 있다. 차트 상으로 하방 위험성은 $0.12와 $0.13의 지지선이 받쳐주고 있다. 

◆스모그 보유 지갑 수 5만 1,000명 돌파: 솔라나 밈코인 왕을 향해 
차트에서만 투자자의 기대감이 관찰되는 것은 아니다. 스모그 에어드롭 캠페인도 뜨거운 호응 속에서 주요 이정표를 달성해 커뮤니티의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스모그 코인 보유 지갑 수는 지난 며칠 사이 급격하게 증가해 이제 5만 1,220명을 넘게 되었다. 
 

5만 명 이정표를 달성하면서 스모그는 솔라나 최대 밈코인이 되겠다는 목표에 한 발 더 가까워졌다. 스모그 코인의 다음 경쟁 대상인 WIF 코인의 경우 6만 9,000명의 보유자 수를 자랑한다. 

스모그 에어드롭 캠페인은 토큰 보유자 수뿐만 아니라 질리 에어드롭 퀘스트 수도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지금까지 100만 번 이상의 퀘스트가 완료되었다. 

◆1티어 CEX 거래소 소문이 도그위프햇 코인 같은 문샷 촉발할 가능성

스모그 커뮤니티에는 온갖 추측이 확산되기 시작했다. 일부 투자자들은 스모그 코인이 며칠 혹은 몇 주 안에 1티어 CEX에 상장될 수 있다는 가능성도 제기하고 있다. 

스모그 코인이 주요 CEX에 상장된다면 스테이킹, 소각 이벤트 등을 진행하기에 앞서 프로젝트가 크게 성장하는 계기로 작용할 수 있다. 가치 상승 측면에서도 1티어 CEX에 상장된다면 스모그 코인이 폭발적으로 오르게 될 수 있다. 

현재 스모그 공식 웹사이트에서 장외 거래로 SMOG 토큰을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OTC 웹사이트에서 스모그 코인을 구매하면 이더리움에서 스테이킹하여 APY 42%의 스테이킹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스모그 코인의 멀티 체인 기능은 다른 솔라나 경쟁 밈코인이 제공하지 않는 독창적 기능이다.
 

스모그 바로가기
 

신규 투자자의 스테이킹 진입 장벽을 낮추고 더 큰 거래량을 확보하게 되면서, 스모그 코인이 솔라나 밈코인 유행 속에서 더욱 공격적으로 상승하는 미래 시나리오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3월 5일에 바이낸스 거래소가 WIF 코인의 상장을 발표하자, WIF 코인 시세가 한 시간만에 28% 오르고 거래량은 55% 증가했다. 
 

(차트에서 파란색은 WIF 코인, 주황색은 SMOG 코인)

바이낸스 상장 기대감이 고조되며 WIF 코인은 시총 18억 5,000만 달러까지 올랐다. 시가총액이 2억 2,000만 달러로 상대적으로 낮은 스모그 코인에 비슷한 일이 생긴다면 얼마나 큰 상승이 발생할지 기대하는 투자자가 많다. 

◆스모그 코인 구매 방법 및 SMOG 에어드롭 참여하기
스모그 에어드롭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팬텀 같은 솔라나 호환 지갑이 필요하다. 지갑을 확보한 후에는 SOL, USDT, BONK 토큰으로 주피터 DEX나 버드아이에서 SMOG 토큰으로 스왑할 수 있다. 

선택받은 충신이 될 확률을 높이고 에어드롭 점수를 추가로 모으고 싶다면 질리(Zealy)에서 여러 커뮤니티 퀘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모그 커뮤니티의 최신 소식은 X(전 트위터), 디스코드, 텔레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트페이퍼를 통해 스모그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